스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타
안형섭,'새로운 도전이자 배움! 행복했다' 보니하니 막방 소감!
EBS1TV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
기사입력: 2019/03/15 [20:4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 = 위에화엔터테인먼트     © 조은정 기자


(
스타저널=조은정 기자초통령의역사를새로보니오빠안형섭이막방소감을밝혔다.

 

안형섭은 오늘(15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EBS1TV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의 MC를 마무리하며, 소속사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이상규, 정해창)을 통해 막방 소감을 전했다.

 

안형섭은보니하니는 새로운 도전이자 배움이었다. 6개월 동안 많은 친구들을 만났고 프로그램에 참여하면서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쌓으며 행복했다. 무대 위에서 퍼포먼스를 하는 것 외에 또 다른 분야에 도전할 기회를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보니하니에서 배우고 시도한 경험을 토대로 앞으로 음악방송 등 다양한 프로그램의 MC로도 활약하고 싶다. 그 동안 보니를 사랑해 준 예쁜 친구들 정말 고마웠고, 다음에 또 만나요.”라고 밝혔다.

 

밝고 건강한 매력으로 초통령의 새로운 역사를 쓰며 흥부자, 끼부자, 표정부자로 많은 사랑을 받은 안형섭이 또 어떤 모습으로 팬들 곁으로 돌아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배우 신혜정, KBS 드라마 ‘퍼퓸’서 아역 출신 모델 손미유 역 캐스팅!
메인사진
... / 조은정 기자
[스타HD] 베리베리 민찬, 꿀 떨어지는‘심쿵’눈빛!
메인사진
▲ 베리베리가 24일 오전 11시 예스24 라이브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