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플 때 사랑한다’ 류수영,모든 것 알게 됐나? ‘긴장감 UP’

“내 아내 어디 있습니까?”

조은정 기자 | 기사입력 2019/03/15 [21:09]

‘슬플 때 사랑한다’ 류수영,모든 것 알게 됐나? ‘긴장감 UP’

“내 아내 어디 있습니까?”

조은정 기자 | 입력 : 2019/03/15 [21:09]
▲ 사진출처=DK E&M, 헬로콘텐츠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MBC 주말특별기획 슬플 때 사랑한다’(극본 송정림, 연출 최이섭/유범상, 제작 DK E&M/헬로콘텐츠) 속 왕빛나가 박한별에게 위험한 제안을 하는 모습이 포착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는 16() 오후 95분 방송되는 슬플 때 사랑한다’ 13~16회 예고편에는 사라진 윤마리(박하나 분)를 찾기 위한 강인욱(류수영 분)의 추적이 계속 되고 있는 가운데, 주해라(왕빛나 분)가 윤마리(박한별 분)를 만나 서정원(지현우 분)의 아내 우하경(박한별 분)인 척 강인욱을 만나달라고 부탁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지난 방송에서 인욱은 하경이 지나간 자리 어딘가에 마리가 있다고 확신하고 정원(지현우 분)의 주변을 맴돌았다. 마침내 인욱은 해라가 부관장으로 일하는 경 갤러리에서 과거 마리가 그렸던 그림을 발견해 극의 긴장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예고편은 해라와 인욱의 만남으로 시작된다. “시간을 달라고 말씀 드렸을텐데요라고 말하는 해라와 나 기다리는 거 잘 못해요라며 해라를 압박하는 인욱 사이에 어떤 이야기가 오고 갔는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이어 인욱과 정원의 만남이 그려졌다. 인욱은 모든 것을 알고 있다는 듯 정원에게 내 아내 어디 있습니까라 물었고 정원은 무슨 말이 하고 싶은 겁니까라며 맞받아쳤다. 그러자 인욱은 그날이 내 아내가 사라진 날이니까라고 답하는 등 팽팽하게 맞선 두 남자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해라는 마리를 따로 만나 알려주려고요, 마리 씨가 숨을 수 있는 방법. 우하경 관장이 돼 주세요라며 하경이가 돼서 강인욱 사장을 만나주세요란 위험한 부탁을 하기 이른다. 인욱으로부터 가까스로 도망친 마리에게 이런 제안을 하게 된 해라의 배경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특히, 예고편 말미에 마리야, 우리 곧 만날 수 있겠다란 인욱의 대사는 그가 진실에 상당히 가까워졌다는 것을 암시하며 묘한 긴장감을 유발, 오는 16일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슬플 때 사랑한다1999년 일본 TBC에서 방영된 노지마 신지 작가의 아름다운 사람을 정식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사랑은 흔하나 진짜 사랑은 힘든 시대에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남녀의 격정 멜로드라마로 매주 토요일 오후 95분 방송된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