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공연
'앙리할아버지와 나' 4인 4색! ‘러블리’ 캐릭터 포스터 공개!
개막 D-Day! 이순재x신구x권유리x채수빈!
기사입력: 2019/03/15 [21:5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파크컴퍼니     © 조은정 기자


(
스타저널=조은정 기자배우이순재, 신구, 권유리, 채수빈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연극 <앙리할아버지와 나>가 개막을 기념해 사랑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4인 4색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4인 4색 캐릭터 포스터에는 까칠하지만 누구보다 따뜻한 마음을 가진 앙리할아버지와 발랄한 매력을 지닌 대학생 콘스탄스로 분한 배우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2017년 초연 당시 캐릭터와 100%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앙리 역의 이순재와 신구는 미소가 절로 지어지는 따뜻한 웃음을 한장의 사진 속에 담아내며 원조 앙리의 면모를 마음껏 뽐냈다. 콘스탄스 역의 권유리, 채수빈 역시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미소를 띄며 모든 것에 호기심이 넘치는 상큼발랄한 대학생의 모습을 완벽히 표현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캐릭터 포스터 카피는 작품에서 콘스탄스를 향한 앙리할아버지의 가슴 따뜻한 조언으로, 배우들의 모습과 조화를 이루며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연극 <앙리할아버지와 나>는 까칠한 성격의 고집불통 앙리할아버지와 꿈을 찾아 방황하는 대학생 콘스탄스가 서로의 인생에서 특별한 존재가 되어가는 과정을 유쾌하게 그린 연극이다. 우리가 일생에서 마주하게 되는 상처와 두려움, 불안 그리고 기쁨을 현실적으로 담아냈으며, 세대 간의 갈등과 소통을 통한 인물들의 성장 이야기는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작품은 프랑스 극작가 이방 칼베락 (Ivan Calbérac)의 작품으로 2015년 바리에르 재단 희곡상을 수상한 뒤 같은 해 영화로 제작되며 큰 화제를 모으며, 현재까지도 앵콜 공연과 투어 공연을 선보이며 프랑스 전역에서 흥행 중이다. 국내에서는 지난 2017년 초연되어 소극장 공연으로는 이례적으로 유료 객석 점유율 92%를 기록, 3만 관객을 돌파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연극 <앙리할아버지와 나>는 개막을 기념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오는 4월 4일까지 예매 시 '평일 봄나들이' 전석 40% 할인, 4인 관람 시 'R석 패키지' 30%의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일요일 저녁 공연 전석 30% 할인, 학생 관람 시 S, A석 3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올봄,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을 전할 연극 <앙리할아버지와 나>는 오는 5월 12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공연되며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공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파크컴퍼니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theparkcompany)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앙리할아버지와 나' 4인 4색! ‘러블리’ 캐릭터 포스터 공개!
메인사진
▲ 사진제공=㈜파크컴퍼니      ... / 조은정 기자
‘믿고 듣는 발라더’ 케이윌, 두 번째 팬미팅 ‘레터 프롬 케이윌’ 개최!
메인사진
사진제공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 조은정 기자 (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