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포썸라이즈' 화요일 저녁 8시 30분으로! 방송 시간 변경!

여행자들의 여행은 언제까지일까?

조은정 기자 | 기사입력 2019/03/19 [19:25]

'비포썸라이즈' 화요일 저녁 8시 30분으로! 방송 시간 변경!

여행자들의 여행은 언제까지일까?

조은정 기자 | 입력 : 2019/03/19 [19:25]
▲ 사진제공 = MBN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매주월요일 11시에 방송된 MBN <비포썸라이즈>가 화요일 저녁 8시 30분으로 방송 시간을 변경한다. 19일, 시간 변경 후 첫방송에서는 얼마 남지 않은 썸여행에서 여행자들의 남은 여행일자가 공개된다.

 

동안 <비포썸라이즈>에는 3가지 규칙이 있었다. 각자의 여행 기간은 비밀로 하고, 여행 마지막에는 마음에 드는 상대에게 고백을 해야 하며, 상대가 고백을 받아들이면 여행은 자동종료 된다. 이에 서로의 여행 기간을 모른 채 썸을 타던 여행자들은 상대의 “나 오늘 떠나” 고백을 듣고서야 마지막 날임을 알아차릴 수 있었다.

 

그리고 여행 15일차 저녁, 조미영의 깜짝 제안이 이어졌다. 그녀는 “우리 여행도 얼마 안 남았잖아. 이제 여기서 말하는 거 어때? 각자 여행이 얼마나 남았는지”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하루라도 빨리 말해야 서로의 여행이 얼마 안 남았다는 걸 알고 더 잘하게 될 것 같아”라고 진정성 가득한 속내를 전했다.

그러자 그라나다에 도착해 썸여행에 합류한 김경표는 “난 어제 왔잖아. 끝까지 가야지”라고 여행의 끝을 함께 할 것을 알렸다.

 

과연 나머지 여행자들의 여행은 언제까지 이어질까? 여행자 8인의 여행일정과 함께 계속 변화되는 여행자들의 러브라인도 공개된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