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픽로드’ 이상민X소유X스윙스X솔빈 4인4색 매운음식 먹방에 침샘 폭발!

매운족발 먹방에 상반된 반응으로 스튜디오 초토화

조은정 기자 | 기사입력 2019/03/19 [19:43]

‘원픽로드’ 이상민X소유X스윙스X솔빈 4인4색 매운음식 먹방에 침샘 폭발!

매운족발 먹방에 상반된 반응으로 스튜디오 초토화

조은정 기자 | 입력 : 2019/03/19 [19:43]
▲ 사진제공 올리브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올리브 신규 예능 '원픽로드'의 스튜디오 첫 녹화 현장이 공개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원픽로드'는 자신이 좋아하는 음식에 대해 가히 장인의 경지에 오른 먹방 장인들이른 바 '먹덕후'들이 오직 한 가지 메뉴에만 집중해 본격 음식 탐구에 나서는 프로그램쌀국수돈가스햄버거 등 나만의 최애 음식을 먹으며 '원픽로드'를 완성해 나가는 먹덕후들의 일상과 '음식'이라는 공통된 관심사를 가진 이들이 한자리에 모여 펼치는 유쾌한 먹토크를 선사한다.

 

'원픽로드먹덕후로는 이상민소유스윙스솔빈(라붐)이 출연을 확정 지어 화제를 모은 데 이어 첫 녹화 스틸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첫 스튜디오 녹화 현장에서는 이상민이 쌀국수 로드스윙스가 돈가스 로드솔빈이 매운 족발과 매운 낙지 로드에 도전하는 장면을 VCR로 확인한다.

 

스윙스는 기리보이키드밀리와 함께 한 돈가스 로드를 통해 돈가스 사랑을 드러낸다기리보이의 야무진 돈가스 먹방을 본 이상민은 "기리보이 탐난다같이 음식 먹으러 다니고 싶다"고 밝혔다는 후문.

 

이어스튜디오에서는 매운 낙지와 매운 족발 시식이 펼쳐진다평소 연예계 대표 매운 맛 강자로 알려진 솔빈은 땀 한 방울도 흘리지 않는 뽀송한 매운 맛 먹방을 선보였으며소유 역시 매운 음식을 좋아하는 원조 먹방여제답게 시식을 즐겨 주변을 놀라게 했다고.

 

한편 스윙스는 시식 후 매운 맛에 놀라며 콜라를 들이켜고 매운 향을 차단하기 위해 코에 휴지를 틀어막는 등 유별난 제스처로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고.

 

연출을 맡은 정종선피디는 "먹는 데 일가견이 있는 먹덕후들과 함께 첫 녹화를 잘 마쳤다네 출연자들의 개성 넘치는 VCR과 먹토크가 잘 어우러졌다", "먹덕후들의 다양한 ONE 메뉴 완전 정복기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올리브 '원픽로드'는 오는 4 2(저녁 850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저녁 850분에 방송된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