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공연
젤로, B.A.P 막내에서 솔로 아티스트로...일본 단독 팬미팅 개최!
기사입력: 2019/03/19 [20:1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 에이엔터테인먼트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그룹 B.A.P 출신 젤로가 오는 22일 일본 도쿄 가와사키에서 첫 단독팬미팅을 진행한다.

 

소속사 A엔터테인먼트 측은 젤로와 전속계약을완료했으며 일본 팬미팅을 시작으로 젤로의 솔로활동을 전폭적으로지지하겠다.” 라고 밝혔다. 이번 팬미팅은 젤로가 전 그룹 B.A.P 해체 후 공식적으로 펼치는 첫솔로 행보로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앞서 젤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백 기간 동안 작업한미공개 곡들 중 일부를 공개하며 팬들이 많이 기대해 주시고 함께즐길 수 있는 자리가 되었으면 좋겠다.” 라고 전했다. 한편 주최 측(Art&Cue Japan)은 젤로가 오랜만에 일본 팬들과 직접만날 수 있는 무대에 큰 애정과 기대를 가지고 준비하고 있다고전했다.

 

젤로의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은 오는 5월 발매를 목표로 하고있으며, 발매 후 본격적인 국내 방송활동 및 팬사인회 그리고 일본, 대만 등 아시아 투어를 진행 할 예정이다. 팬미팅에 관한 상세정보는 www.zelo-jp.com을 통해 확인 할 수있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광고
스타화보
[스타HD] 하성운, 요정 구르미 왔어요~♥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하성운이 8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 ... / 조은정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