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그녀의 사생활’ 자동 입덕 메인포스터!

‘상큼+청량’ 美 폭발! ‘두근두근’ 설렘 UP!

정다운 기자 | 기사입력 2019/03/22 [14:08]

tvN ‘그녀의 사생활’ 자동 입덕 메인포스터!

‘상큼+청량’ 美 폭발! ‘두근두근’ 설렘 UP!

정다운 기자 | 입력 : 2019/03/22 [14:08]
▲ tvN 새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의 메인포스터     © 정다운 기자

 tvN ‘그녀의 사생활에 자동 입덕할 수 밖에 없는 메인포스터가 공개돼 전세계 덕후를 소환하고 있다.

  

오는 410일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 (연출 홍종찬/ 극본 김혜영/ 원작 누나팬닷컴/ 제작 본팩토리, 스튜디오 드래곤)은 직장에선 완벽한 큐레이터지만 알고 보면 아이돌 덕후인 성덕미가 까칠한 상사 라이언과 만나며 벌어지는 본격 덕질 로맨스다. 

 

그녀의 사생활측은 22일 박민영(성덕미 역)-김재욱(라이언 골드 역)의 안구복지 케미가 폭발하는 메인포스터를 공개했다. 상큼하고 청량한 분위기를 내뿜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박민영과 김재욱은 봄날의 설레는 로맨스를 예고하는 듯 화사한 색감의 슈트를 세련되게 소화하며 청량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특히 초 밀착한 채 같은 곳을 바라보는 두 사람의 모습이 심장을 두근거리게 한다 

 

박민영은 망원 렌즈가 장착된 전문가용 카메라를 들고 해사한 미소를 짓고 있다. 그의 환한 미소가 어차피 덕질할 거 행복하게 덕질하자라는 유행어를 떠오르게 할 만큼 행복해 보인다. 그런가 하면 그의 곁에 무심한 표정을 짓고 있는 김재욱의 모습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박민영이 들기에는 다소 무거울 것 같은 카메라 렌즈를 슬쩍 들어올려주는 김재욱의 자상한 손이 여심을 뒤 흔든다. 

 

무엇보다 나는 사랑이라 하고 세상은 덕질이라 합니다라는 카피가 이 세상 덕후들의 마음을 대변하고 있어 관심을 모은다. 전지적 덕후 시점으로 덕질의 다른 말이 곧 사랑이라는 것을 나타내며 폭풍 공감을 자아낸다. 

 

이처럼 그녀의 사생활메인 포스터에는 눈을 떼지 못하게 하는 박민영-김재욱의 우월한 비주얼과 심쿵을 유발하는 두 사람의 케미스트리, 흥미로운 캐릭터까지 모두 담겨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tvN 새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진심이 닿다후속으로 오는 410일 수요일 밤 93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