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바하’ 이재인,묘한 눈빛 바자 화보 공개!

이재인이 들려준 영화 ‘사바하’ 이야기!

조은정 기자 | 기사입력 2019/03/30 [03:55]

‘사바하’ 이재인,묘한 눈빛 바자 화보 공개!

이재인이 들려준 영화 ‘사바하’ 이야기!

조은정 기자 | 입력 : 2019/03/30 [03:55]

(스타저널=조은정 기자영화 ‘사바하’에서 이제껏 세상에 존재하지 않았던 캐릭터 ‘그것’과 ‘금화’를 연기한 이재인이 ‘바자’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이재인은 후드티 모자를 쓰고 귀엔 귀걸이를 포인트를 하고 묘한 눈빛을 통해 이재인만의 특유의 분위기를 품어내고 있다. 사진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웃지않을 때와 웃을 때의 온도 차가 극명하다는 질문에 “그런 얘기 많이 듣는다. ‘사바하’에서는 미스터리 한 역할이었고 다른 작품에서도 날카로운 연기를 많이 했는데 원래 성격은 전혀 그렇지 않다”라며 답했다.

 

또한, ‘그것’을 연기하기 위해 삭발을 하고 눈썹까지 밀었다는 질문에는 “애초에 오디션을 볼 때부터 삭발이 가능한지 물어보셔서 흔쾌히 그러겠다고 했다. 촬영현장에서 씬 들어가기 직전에 직접 머리를 밀었다. 언제 또 이런 경험을 해보겠나, 기왕 하는 거 내 손으로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었다. 삭발은 정말 괜찮았는데 사실 눈썹은 조금 마음에 걸리긴 했다”라며 웃으면서 이야기를 했다.

 

한편, 이재인이 들려준 영화 ‘사바하’ 이야기가 담긴 화보와 인터뷰는 ‘바자’ 4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스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