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틱한 실화를 그린 '콜레트' 파이널 예고편 최초 공개!

“현재의 모든 여성들에게 큰 울림을 선사할 영화!”_키이라 나이틀리

조은정 기자 | 기사입력 2019/03/31 [00:14]

드라마틱한 실화를 그린 '콜레트' 파이널 예고편 최초 공개!

“현재의 모든 여성들에게 큰 울림을 선사할 영화!”_키이라 나이틀리

조은정 기자 | 입력 : 2019/03/31 [00:14]

      

 

(스타저널=조은정 기자할리우드를대표하는시대극의여왕키이라나이틀리가세상을뒤흔든파격신드롬의주인공 ‘시도니 가브리엘 콜레트’를 연기한 영화 <콜레트> ‘파이널 예고편’이 최초 공개되었다.

 

3월 27일 개봉한 <콜레트>에 지성과 연기력을 모두 갖춘 할리우드의 독보적인 배우 키이라 나이틀리가 갖고 있는 남다른 애정과 열정이 화제이다. <콜레트>는 베스트셀러 작가, 유행을 선도한 트렌드세터, 성공한 브랜드 사업가, 무대 위 배우까지 거침없는 마이웨이를 통해 세상을 뒤흔든 아이콘이 된 여성의 드라마틱한 실화를 그린 작품.

 

“’콜레트’를 연기할 수 있었던 건 배우로서 행운이다”라고 말한 키이라 나이틀리는 <콜레트>를 “남편에게 모든 공로뿐만 아니라 자신의 목소리까지 빼앗겼던 여성이 스스로 일어나고 자신의 정체성을 찾아가는 이야기”라 설명하며 한 세기 전 인물이지만 현재를 살아가는 모든 여성들에게 큰 울림을 줄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특히 “20세기 초반 여성의 억압을 담고 있지만 영화 속 상황과 오늘날의 현실이 크게 다르지 않다”고 덧붙여 현재의 여성들도 충분히 공감할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키이라 나이틀리는 ‘시도니 가브리엘 콜레트’가 집필한 모든 도서를 읽으며 ‘콜레트’와 시대적 배경을 이해하기 위해 노력했다. 실제로도 독서광이라고 알려진 그녀의 지적인 면모가 ‘콜레트’를 완성시키는 데에 결정적이었다.

 

“’콜레트’는 자신의 삶을 부끄러워 하지 않는다. 그녀는 자신의 생각과 사랑을 감추지 않고 모든 걸 솔직하게 표현했다. 그런 자세 때문에 위대한 작가가 될 수 있었을 것이다”라며 여성 관객들에게 용기와 자극을 줄 강인한 여성의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는 점에서 <콜레트>의 모든 점이 마음에 든다고 말한 키이라 나이틀리. “세상의 어떤 부분이 자신에게 맞지 않으면 그걸 전부 깨트려서라도 자신에게 맞췄던” ‘콜레트’에 대한 깊은 애정을 바탕으로 열연, 영화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한편, 최초 공개된 <콜레트> ‘파이널 예고편’은 강렬한 음악과 함께 “날 물건 취급하지 말고 뭐든지 같이 결정하라고요”라고 남편 ‘윌리’에게 항의하는 ‘콜레트’의 대사로 시작한다. 이 한마디는 ‘콜레트’가 결코 수동적인 성격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주며 앞으로 펼쳐질 그녀의 행보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윌리’에게 가려져 파리에 신드롬을 일으킨 소설 [클로딘] 시리즈의 실제 저자이지만 주목받지 못했던 ‘콜레트’는 점점 자신의 욕망과 권리를 자각하며 본격적인 스토리 전개를 예고한다. 특히, “이 시대 모든 여성들을 위한 영화!”라는 이지혜 영화 저널리스트의 리뷰가 등장하며 지금의 여성들에게 큰 영감을 줄 것임을 예상케 한다.

 

여기에 “시대도 남자도 가두지 못한 강하고 자유로운 그녀!”(작가 황선우), “독보적 센세이션!”(배우 전혜빈), “콜레트처럼 살고싶다!“(배우 표예진), “꼭 만나보고 싶은 콜레트!”(영화감독 이언희)와 같은 한국 대표 여성 오피니언 리더들의 극찬 리뷰가 등장하며 아직 영화 관람 전인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키이라 나이틀리의 열연이 담긴 ‘파이널 예고편’을 최초 공개한 <콜레트>는 여성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절찬 상영 중이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영화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