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영,'풋풋X청순' 일상 힐링법 담긴 광고 비하인드컷 공개!

소소한 일상 속 하루 일과 공개

조은정 기자 | 기사입력 2019/04/01 [23:38]

박보영,'풋풋X청순' 일상 힐링법 담긴 광고 비하인드컷 공개!

소소한 일상 속 하루 일과 공개

조은정 기자 | 입력 : 2019/04/01 [23:38]
▲ 사진제공 = 한국 코카-콜라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최근 4년 연속 광고 모델로 박보영을 선정한 코카-콜라의 수분보충음료 ‘토레타!’가 TV CF 온에어를 앞두고 광고 현장 컷을 공개했다.

 

코카-콜라사의 저자극∙저칼로리 수분보충음료 토레타!는 청순 미인의 대명사인 박보영의 일상을 담은 광고, ‘수분 힐링 요정편’의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박보영이 제안하는 일상 힐링법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동안 미모로 잘 알려진 박보영은 친구들과 조깅으로 하루를 시작한 후 나무 그늘 아래에서 독서로 자신만의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또한 오후에는 푸른 나무들과 잔디가 펼쳐진 공원에서 친구들과 원반던지기 놀이와 자전거를 타며 즐거운 한때를 보내는 박보영의 소소한 일상 힐링법을 담고 있다.

 

완연한 봄을 맞아 수분 보충이 필요한 시즌을 앞두고 공개될 토레타!의 새 광고는 일상 속 토레타와 함께하는 수분 힐링을 이야기할 예정으로 박보영의 싱그러운 하루 속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광고는 4월 초 온에어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수분 힐링 컨셉을 통해 청순하고 맑은 박보영만의 일상 생활 속 순수하고 상큼한 매력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며 “본격적인 수분 보충이 필요한 봄을 앞두고 소비자 분들이 토레타!와 함께 매일 매일 싱그러운 하루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보영이 장수 광고모델로 활동하는 토레타!는 깔끔한 맛과 낮은 칼로리의 일상 생활 속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수분보충음료로 자몽∙백포도∙사과∙당근∙양배추 등 10가지 과채 수분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한편, 박보영은 지난해 영화 ‘너의 결혼식’에서 여주인공으로 활약한 데 이어 5월부터는 tvN 화제작 ‘어비스:영혼 소생 구슬’에서 여신 검사 ‘고세연’ 역을 맡아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