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공연
볼빨간사춘기, 봄 단독 콘서트 ‘꽃기운’ 전석 매진!
1분 만에 매진…티켓 파워 입증
기사입력: 2019/04/05 [21:3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쇼파르뮤직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볼빨간사춘기(안지영, 우지윤)가 봄 단독 콘서트 ‘꽃기운’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지난 4일 오후 8시에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된 볼빨간사춘기 봄 단독 콘서트 티켓 예매는 오픈 직후 1분 만에 전 회차 전석을 매진시키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해 7월 열린 단독 콘서트 ‘여행’ 이후 1년여 만에 열리는 단독 콘서트인 만큼 팬들의 티켓팅 전쟁이 그 어느 때보다 뜨거웠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미니앨범 ‘사춘기집1 꽃기운’에 수록되어 있는 신곡들은 물론 봄 단독 콘서트인 만큼 봄에 어울리는 싱그럽고 사랑스러운 무대를 보여줄 계획이라고 밝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볼빨간사춘기는 막강한 음원 강자들 사이에서 여전히 각종 음원차트 1위를 지키며 음원 강자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광고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