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타
정상훈, 드라마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출연 확정! 기대 UP!
사회복지계장으로 변신, 박하선과 부부 된다!
기사입력: 2019/04/05 [21:4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 JAM엔터테인먼트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배우 정상훈이 드라마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출연한다.

 

배우 정상훈이 출연을 확정 지은 채널A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금기된 사랑으로 인해 혹독한 홍역을 겪는 어른들의 성장드라마로, 배우 박하선, 이상엽, 예지원, 조동혁 등이 캐스팅됐으며 일본 후지TV에서 메꽃,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들이라는 이름으로 방영된 인기드라마를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정상훈은 구청에서 근무하는 사회복지계장 진창국이라는 역할을 맡아 아내인 손지은(박하선 분)과 안정된 가정을 꾸리길 원하는 남편의 모습을 선보일 것을 예고한 만큼 정상훈이 보여줄 진창국이라는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그간 정상훈은 드라마 운빨로맨스, 질투의 화신, 포레스트 영화 흥부, 덕혜옹주, 뮤지컬 올슉업, 김종욱 찾기, 오케피 예능 SNL코리아 등에 출연하며 영화와 드라마, 예능을 가리지 않고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온 만큼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에서는 어떤 매력을 선보일 지에 대해서도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이에 JAM엔터테인먼트 측은 “정상훈 배우가 이번에 새로 드라마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에 캐스팅됐다.  동안 다수의 영화와 드라마에서 활약해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작품에서도 캐릭터와 동화된 배우 정상훈을 만나보실 있을 이라며 열심히 노력해서 촬영하고 있으니 드라마에 대한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 전했다.

 

한편, 정상훈이 출연 확정 지으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채널A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은 올해 상반기에 방송될 예정이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스타HD] SF9 태양,심장박동 MAX 시키는 섹시美
메인사진
▲ SF9(에스에프나인) 컴백 쇼케이스   ... / 조은정 기자
[스타HD] 에이프릴 이나은, ‘심쿵’비주얼!
메인사진
▲ tvN '고교급식왕' 제작발표회    ... / 조은정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