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아름다운 세상’ 이재인, 남다름 걱정에 김환희에게 질문 세례!
“선호 지금 어떤거야?”
기사입력: 2019/04/13 [17:2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 제공= JTBC ‘아름다운 세상’ 방송 캡처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JTBC 금토드라마 ‘아름다운 세상’에 배우 이재인이 남다름을 진심으로 걱정하며 눈길을 끌었다.

 

12일 방송된 3회에서 수호(김환희)에게 용기 내어 말을 거는 동희(이재인)의 모습이 그려졌다. 선호동생이냐며 머뭇거리며 묻고, 걱정 가득한 표정으로 “선호..지금 어떤 거야? 아직 못 깨어난 거지? 면회 가도 돼?”라며 대답 없이 듣고만 있는 수호에게 질문을 쏟아낸 동희다.

 

퉁명스럽게선호의상황을이야기해주는수호는동희의진심을느끼며 “오빠 말이 맞네. 오빠가 그랬거든. 언니 착한 유령이라고. 학교에서 진심으로 오빠 걱정하는 사람 언니가 처음이야. 다들 궁금해만 하지 진짜로 걱정 안 하거든. 면회와도 돼”이라며 말을 건넨다. 하지만 동희는 대답 없이 특유의 무표정으로 수호를 바라 보기만 한다.

 

배우이재인은이번드라마 ‘아름다운 세상’을 통해 그 동안 보여주지 않은 캐릭터를 선보이며, 진짜 있을 법한 요즘 10대의 모습을 진정성있게 그려내며 눈길을 모으고 있다. 또한, 이재인 특유의 무표정 연기를 통해 적은 대사지만 진심 어린 눈빛 연기에 시청자 또한 매료되고 있다.

 

한편, ‘아름다운 세상’은 매주 금, 토 밤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워너비 몸매' 유인나, 일상 속 몸매•건강 관리하는 모습 담은 광고 비하인드 컷 공개!
메인사진
... / 조은정 기자
임시완, 완벽한 '섹시의 정석' 화보 공개!
메인사진
... / 조은정 기자
배우 신혜정, KBS 드라마 ‘퍼퓸’서 아역 출신 모델 손미유 역 캐스팅!
메인사진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