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다시 쓰는 차트쇼’ 우주소녀 연정, ’텅 빈 거리에서’ 무결점 라이브!
애절함+짙은 감성 눈길
기사입력: 2019/04/13 [17:4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걸그룹 우주소녀 연정이 호소력 짙은 무대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지난 12일 방송된 MBC '다시 쓰는 차트쇼 지금 1위는?'에서는 우주소녀 연정이 아름다운 무대로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이날 연정은 ‘1위 가수이상우의 1위 자리에 도전하기 위해 1991444위에 오른 015B텅 빈 거리에서로 무대를 꾸몄다

 

청아하고 맑은 음색으로 노래를 시작한 연정은 호소력 짙은 보컬로 애절한 감정을 가득 드러냈다. 차분하면서도 결점 없는 연정의 보이스는 애틋한 분위기의 곡의 매력을 배가시켰고, 파워풀한 가창력과 깔끔한 고음 처리는 관객들의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았다. 특히 곡에 걸맞은 깊은 감정 표현은 아름다운 라이브 무대를 더욱 화려하게 완성시켰다

 

무대를 본 출연진들 역시 기립박수를 보내며 연정의 무대에 대한 감동을 전했다. 특히 015B의 장호일은 연정의 무대를 보고 마지막에 하이라이트 부분을 할 때 온몸에 전율이 쫙 흐르면서이보다 더 완벽할 수는 없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연정은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015B 선배님의 노래를 제 목소리로 새롭게 들려드릴 수 있어서 너무나 영광이었다너무 떨렸고 긴장했지만 그만큼 의미 있었던 무대라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이어 특히나 제 무대를 따뜻하게 응원해주신 장호일 선배님께 정말 감사드린다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매력적인 무대로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감동을 안기며 또 한 번 눈길을 끈 연정은 우주소녀의 멤버로, 뛰어난 가창력과 청아한 보컬을 바탕으로 드라마 여우각시별’ OST를 비롯하여 훈남정음’, ‘7일의 왕비’, ‘멜로홀릭’,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 2’ OST 등으로 활동하며 OST 계의 샛별로 떠오르고 있다.

 

우주소녀는 지난 2016'모모모'로 데뷔한 후 '비밀이야', '너에게 닿기를', '꿈꾸는 마음으로', '부탁해', 'La La Love'(라 라 러브) 등을 발표, 특유의 몽환적인 멜로디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대세 걸그룹 반열에 올랐다. 최근에는 두 번째 단독 콘서트 "Would you stay-Secret Box"(우주 스테이-시크릿 박스)를 성료하며 눈부신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우주소녀는 오는 27일 오후 6시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팬미팅 <WJ STATION>(우주 스테이션)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스타HD] SF9 태양,심장박동 MAX 시키는 섹시美
메인사진
▲ SF9(에스에프나인) 컴백 쇼케이스   ... / 조은정 기자
[스타HD] 에이프릴 이나은, ‘심쿵’비주얼!
메인사진
▲ tvN '고교급식왕' 제작발표회    ... / 조은정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