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달 연대기’ 송중기-장동건-김지원-김옥빈, 웅혼한 분위기‘1st 티저’전격 공개!

대한민국을 휘감을‘레전드 신화’탄생 예고!

조은정 기자 | 기사입력 2019/04/15 [21:26]

‘아스달 연대기’ 송중기-장동건-김지원-김옥빈, 웅혼한 분위기‘1st 티저’전격 공개!

대한민국을 휘감을‘레전드 신화’탄생 예고!

조은정 기자 | 입력 : 2019/04/15 [21:26]
▲ 사진 제공=tvN     © 조은정 기자


(
스타저널=조은정 기자tvN ‘아스달 연대기가 대한민국 최초로 웅장한 고대 문명의 서막을 여는 첫 티저를 공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자백후속으로 오는 6월 방송될 tvN 새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극본 김영현, 박상연/ 연출 김원석/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KPJ)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영웅들의 운명적 이야기를 담는다.

 

이와 관련 아스달 연대기가 상상 속에서만 가능했던 파격적인 비주얼을 드러낸, 신비로운 분위기의 첫 티저를 공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12() tvN 채널과 온라인 포털을 통해 공개된 15초 분량의 티저에는 강렬한 태고적 느낌이 생생하게 담겼다.

 

웅장한 음악과 함께 시작된 아스달 연대기첫 티저에는 타곤이라는 호명과 함께 타곤 역의 장동건이 정 중앙에 모습을 드러냈다. 그리고 거침없이 달려가는 전사들의 모습이 펼쳐지는 가운데 그자는 어딨어?”라는 송중기의 목소리가 들렸던 터. 이어 모든 것의 시작인 이곳이라는 자막과 함께 하늘을 날고 있는 시점으로 광활한 산맥을 지나 태고의 땅 아스의 도시, ‘아스달이 조망됐다.

 

특히 은섬 역의 송중기가 아스달이라고 읊조리면서 비장한 표정으로 말을 타고 내달리며 질주, 시선을 사로잡았다. 곧이어 살아 남는다면 전설이 되리라라는 문구 아래 울고 있는 갓난아기를 다독이는 손길, 숲을 달려가는 어린 아이의 모습과 동시에 생명을 해치면서 채워지는 욕망이라는 목소리 속에서 충성을 맹세하는 전사들과 제사를 위해 성스러운 신전으로 들어가는 이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어 그 누구도 믿어선 안 돼라는 묵직한 울림 뒤에 김옥빈-김지원-장동건-송중기의 모습이 순서대로 섬광처럼 지나간 후 말을 탄 송중기의 폭발적인 카리스마가 마지막을 휘몰아쳤다. 15초라는 짧은 시간 안에 파격적인 비주얼부터 역대급 스토리 전개까지 예고되면서, 대한민국을 뒤흔들 또 한 번의 신화 탄생을 예고했다.

 

무엇보다 지난 12() ‘아스달 연대기첫 번 째 티저가 공개된 직 후 실시간 검색을 장악했고, 공개된 지 3일 만인 15() 기준, 티저 조회 수가 약 180(tvN 공식 및 팬 계정 취합)에 육박하는등 폭발적인 화제를 모으고 있다. 티저를 본 시청자들은 정말 최고의 조합! 이런 대박 비주얼은 태어나서 처음 본다!”, “우리나라도 드디어 이런 스타일의 드라마가 나오는 군요! 고대하고 고대합니다”, “지금 수십 번 돌려봤어요! 진짜 생각했던 것보다 엄청하네요! 기대감이 폭발합니다. 첫 방송 기다릴게요!!”, “비주얼부터 심장 폭격! 이런 안방극장에 앉아서 볼 수 있다니! 티비 앞 1열 완전 예약!!”, “스케일도 다르고, 비주얼도 진짜 다르고, 충격과 놀라움의 연속! 짧아도 감동은 제대로 왔다!”라며 열광적인 반응을 쏟아냈다.

 

제작진은 “‘아스달 연대기가 첫 번 째 티저를 통해 짧게나마 첫 선을 보이게 됐다지금껏 상상 속에서만 가능했던고대인류의 삶과 사랑, 욕망 등 보편진리적인 스토리를 담아낼 아스달 연대기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N 새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자백후속으로 오는 6월 첫 방송된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