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타
권다현, FNC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다방면으로 전폭 지원할 것
기사입력: 2019/04/18 [22:5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 = FNC엔터테인먼트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배우 권다현이 FNC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7 FNC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서 톡톡 튀는 매력으로 주목 받았던 권다현과 인연을 맺게 됐다권다현이 가지고 있는 매력을 다양한 분야에서 보여줄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 하겠다고 밝혔다.

 

권다현은 지난해 추석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방송돼 정규편성으로 이어진 MBC ‘공복자들에 남편인 에픽하이 미쓰라진과 출연해 24시간 공복미션을 수행했다당시 엉뚱하면서 솔직한 입담을 펼쳐 단숨에 예능 샛별로 주목받았고지난 14일 방송된 MBC ‘구해줘홈즈에도 출연해 신혼집 매물을 구하며 경험자의 조언을 더하는 등 눈에 띄는 활약을 펼쳤다.

 

권다현은 지난 2006년 영화 ‘아주 특별한 손님으로 데뷔해 ‘두근두근 배장호’ ‘기다린다’ ‘연인들’ 등에 출연했다또 드라마 ‘꽃피는 봄이 오면’ ‘천추태후’ ‘시티홀’ 등에도 출연했다예능 프로그램 출연은 물론 연기자로서도 왕성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FNC엔터테인먼트는 김용만유재석송은이정형돈노홍철문세윤최성민이국주조우종문지애 등 최강 예능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으며 정진영조재윤박광현이동건정우정해인정유진곽동연성혁 등 다양한 개성을 지닌 배우들이 소속돼있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스타HD] 체리블렛 '유주~꽃이 피었습니다~ ♥'
메인사진
▲ 체리블렛이 22일 오후 1시 예스24 라이브홀 ... / 조은정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