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타
정상훈, 유쾌발랄한 매력 담은 칭따오 광고 '따님·편의점편' 선공개!
오늘(19일) 온에어! 일상의 활력 전한다!
기사입력: 2019/04/19 [12:0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 칭따오 광고 캡쳐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배우 정상훈이 참여한 칭따오 광고가 공개됐다.

 

오늘(19일) 지상파·케이블과 칭따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배우 정상훈이 참여한 칭따오 광고 시리즈  '따님편'과 '편의점편' 두 편 선공개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따님편' 영상 속에서 정상훈은 결혼 승낙을 받는 딸의 어머니 역을 맡아 익살스러운 연기와 함께 칭따오 시그니처인 배경음악에 맞춰 춤을 춰 시선을 사로잡고 있으며 '편의점편' 영상 속에서는 음료수 냉장고 뒤에서 칭따오 맥주들과 함께 뛰쳐나와 유머러스한 모습으로 재치 있게 등장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정상훈은 광고를 통해 삭막한 일상의 반복으로 지친 현대인에게 활력을 불어넣어 주며 환희의 순간을 보여주고 그에 맞는 리드미컬한 사운드에 맞춰 반복적으로 '따'를 외치며 정상훈 특유의 유쾌 발랄한 매력을 선보여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에 이달 공개될 예정인 '어학당편'과 '회의실편'에서는 정상훈이 어떤 모습으로 등장해 유쾌함과 청량한 매력을 보여줄지에 대한 궁금증 높아지고 있다.

 

오늘 칭따오 광고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배우 정상훈은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바탕으로 예능은 물론 광고, 드라마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출연하는 작품마다 입체적인 캐릭터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정상훈 소속사 잼엔터테인먼트는 "오늘 공개된 광고 통해 유쾌하고 재치 있는 정상훈의 매력을 느낄 있을 것이다. 이어 공개될 '어학당편'과 '회의실편' 즐겁게 촬영했으니 정상훈이 보여줄 다양한 매력을 기대해 달라" "오는 상반기 채널 A에서 방영되는 드라마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으로 인사를 드릴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스타HD] 체리블렛 '유주~꽃이 피었습니다~ ♥'
메인사진
▲ 체리블렛이 22일 오후 1시 예스24 라이브홀 ... / 조은정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