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조승연, 보수적이고 양면적인 아버지상 완벽 소화!
강렬한 존재감 과시!
기사입력: 2019/04/20 [21:0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 제공=넷플릭스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배우조승연이, 넷플릭스 한국 오리지널 시리즈 ‘첫사랑은 처음이라서’에서 강한 존재감을 내비쳤다.

 

지난 4월 18일 공개된 드라마 ‘첫사랑은 처음이라서’는 셰어하우스를 무대로 다섯 청춘이 펼치는 좌충우돌 로맨스를 담았다.

 

조승연은 정한대학교 생물학과 주임교수 최석환으로 분해 보수적이고 엄격한 아버지상을 그려내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극 중 뮤지컬 배우라는 꿈을 좇아 재수학원을 때려치우고 집을 뛰쳐나온 열정 가득한 아들 강태오(최훈)과 갈등을 빚어내며 극에 풍성함을 더했다. 재직 중인 대학교 총장 아들의 결혼식에서, 자식 자랑을 이어가던 중 축가 아르바이트로 리허설을 하고 있는 강태오를 보고 분노를 삭이지 못하는 양면적인 모습을 열연했다.

 

자식의 꿈을 이해하지 못하는 아버지 조승연과 자신의 꿈을 향해 직진하는 아들 강태오와의 갈등, 전혀 좁혀질 것 같지 않은 둘의 거리가 공개되지 않은 후반부에서 어떻게 좁혀질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조승연은 SBS 드라마 ‘VIP’, tvN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에도 출연,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스타HD] 체리블렛 '유주~꽃이 피었습니다~ ♥'
메인사진
▲ 체리블렛이 22일 오후 1시 예스24 라이브홀 ... / 조은정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