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타
몬스타엑스, 면세점 광고 모델 전격 발탁!
"광고계 두루 섭렵…가파른 글로벌 성장세"
기사입력: 2019/04/24 [20:4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 조은정 기자


(
스타저널=조은정 기자그룹 몬스타엑스(셔누.원호.민혁.기현.형원.주헌.아이엠)가 면세점 모델로 전격 발탁됐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몬스타엑스가 최근 동대문의 랜드마크인 두타면세점과 두타몰의 광고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24일 밝혔다.

 

앞서 화장품과 교복, 캐주얼 브랜드까지 각종 분야의 광고를 두루 휩쓸며 광고계 블루칩으로 등극한 몬스타엑스는 면세점 광고 모델까지 선정되며 명실상부 글로벌 성장세를 또 한번 입증해냈다

 

두타 관계자는 "에너제틱하고 역동적인 이미지의 몬스타엑스가 한국을 대표하는 쇼핑문화 관광 명소이자, 낮부터 밤까지 다채로운 즐거움으로 가득한 동대문 두타의 매력과 많은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다양한 마케팅과 시너지 창출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모델 발탁 배경을 밝혔다.

 

앞서 2016 오픈 모델로 배우 송중기에 이어 장근석을 기용한 바 있는 동대문의 랜드마크인 두타는 중국, 동남아, 일본 등 연간 820만 명 이상의 외래관광객이 방문하는 쇼핑 여행 명소로, 몬스타엑스는 단순 광고 모델의 역할을 넘어 다채로운 협업과 이벤트를 진행하며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쇼핑 경험과 서비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글로벌 스타들이 활약하는 면세점 광고 모델까지 섭렵하며 광고계에서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는 몬스타엑스는 최근 정규 2집의 두 번째 파트인 'TAKE.2 WE ARE HERE'(위 아 히어)와 수록 타이틀곡 'Alligator'(엘리게이터)로 뛰어난 국내외 성과를 거두며 대세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세계적 DJ 겸 프로듀서 스티브 아오키와 콜라보곡 'Play It Cool' 영어 버전을 발표해 전세계 음악 팬들의 주목을 받았고, 지난달 발표한 일본 싱글 'Shoot Out'(슛 아웃)으로는 현지 싱글 누계 출하 수가 10만 장 이상 판매된 싱글에만 주어지는 특별한 인증인 '골드 디스크'에 선정되는 등 글로벌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지난 13~14일 화려하게 막을 올린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오는 8월까지 세 번째 월드투어 <WE ARE HERE>를 통해 전세계 18개 도시를 누비며, 9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2019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페스티벌'에 유일한 한국 아티스트로 참석한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스타HD] 체리블렛 '유주~꽃이 피었습니다~ ♥'
메인사진
▲ 체리블렛이 22일 오후 1시 예스24 라이브홀 ... / 조은정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