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여왕’ 홍진영 추가, ‘300 엑스투’ 뮤지션 라인업 최종 확정!

단 한번의 떼창 퍼포먼스 tvN 예능 '300 엑스투'

조은정 기자 | 기사입력 2019/04/24 [20:58]

‘라이브 여왕’ 홍진영 추가, ‘300 엑스투’ 뮤지션 라인업 최종 확정!

단 한번의 떼창 퍼포먼스 tvN 예능 '300 엑스투'

조은정 기자 | 입력 : 2019/04/24 [20:58]
▲ 사진제공 =  tvN     © 조은정 기자


(
스타저널=조은정 기자tvN 예능 '300 엑스투' ‘라이브의 여왕’ 홍진영을 추가 섭외하며트와이스레드벨벳노라조케이윌세븐틴마마무 그리고 봄여름가을겨울의 김종진까지 뮤지션 라인업을 최종 확정했다.

 

단 한번의 떼창 퍼포먼스 '300 엑스투'는 뮤지션과 팬들의 역대급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담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오는 5 3일로 첫 방송될 예정이다더욱더 막강해진 뮤지션 라인업에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스케일강력해진 재미를 예고하며 연일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행사의 여왕으로 불릴 만큼 탁월한 라이브 무대와 유쾌한 애드립이 강한 홍진영이 팬들과 찰떡 호흡을 과시하며 떼창으로 만들어갈 무대에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고최근 언니 홍선영과 함께 출연하는 한 예능리얼리티물을 통해 솔직하고 코믹한 모습을 가감없이 보여주며 ‘호감언니로 더욱 급상승한 홍진영의 인기는 ‘300 엑스투에서 진행하는 시청자가 함께 떼창을 부르고 싶은 ‘워너비 뮤지션’ 투표로도 이어져 많은 표를 받고 있다는 것이 제작진의 전언이다.

 

뿐만 아니라 시즌1에 이어 국민MC 강호동이 진행을 맡은 가운데 명콤비 신동-붐이 ‘떼창 요정으로 지원 사격에 나선다엄청난 입담과 특유의 재치로는 단연 손꼽히는 이들인 만큼 톡톡 튀는 분위기 메이커로서 현장 분위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되는 상황.

 

tvN ‘300 엑스 투의 떼창 퍼포먼스 참여를 직접 원하는 떼창러들은 티몬과 '300 엑스투공식 홈페이지(www.chtvn.com/300x2) 내 참가 신청 페이지에서 신청을 통해 뜨거운 현장에 함께 참여할 수 있다.

 

트와이스레드벨벳노라조케이윌세븐틴마마무봄여름가을겨울홍진영 등 화려한 뮤지션 라인업을 자랑하는 tvN 예능 '300 엑스투'는 엔씨소프트와 함께하는 프로그램으로 오는 5 3(저녁 7 40분 첫 방송된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