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트립’ 부부 여행 특집 2탄!

장윤정-도경완 vs 김소현-손준호

정다운 기자 | 기사입력 2019/05/03 [12:02]

배틀트립’ 부부 여행 특집 2탄!

장윤정-도경완 vs 김소현-손준호

정다운 기자 | 입력 : 2019/05/03 [12:02]

 

배틀트립에서 부부 여행특집 2탄이 펼쳐지는 가운데 장윤정-도경완, 김소현-손준호가 각 부부의 스킨십 철학을 밝힌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 KBS2TV '배틀트립'에 출연하는 도경완-장윤정 부부, 손호준-김소현 부부     © 정다운 기자

 

 

오는 4() 방송 예정인 KBS 2TV ‘배틀트립부부 여행을 주제로 장윤정-도경완 부부와 김소현-손준호 부부가 여행 설계자, 아나운서 이정민이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금주 방송에서는 부부 여행특집 2탄 김소현-손준호 부부의 막가막가 마카오 투어가 공개될 예정.

 

 

 

이날 김소현-손준호 부부는 신혼여행 뺨치는 로맨틱한 마카오 여행 설계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두 사람은 뮤지컬계의 잉꼬부부답게 본격적인 여행을 시작하자마자 다정하게 깍지 손부터 끼는가 하면, 뽀뽀 인증샷까지 남기는 등 알콩달콩한 애정행각을 펼쳐 마카오 현지를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이에 VCR로 김소현-손준호 부부의 여행기를 지켜보던 장윤정이 카메라 앞에서 뽀뽀도 하고 (깜짝 놀랐다)”며 문화충격을 호소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그런가 하면 이날 장윤정-도경완, 김소현-손준호 부부는 평소 스킨십 스타일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도경완은 장윤정은 두 사람 이외에 다른 눈이 있으면 애정행각을 절대로 하지 않는다며 무뚝뚝한 아내에 섭섭함을 토로했다. 장윤정은 뽀뽀는 집에서 하는 것이라며 가차없이 선을 그었는데 도경완은 이래 놓고 집에 오지도 않는다며 카운트펀치를 날려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때 김소현은 사실 우리 부부는 집에서도 안 하고 일 할 때만 한다며 철저한 비즈니스 부부임을 주장해 폭소를 유발했다는 전언이다.

 

 

 

한편 이날 김소현-손준호의 막가막가 마카오 투어에서는 세나도 광장, 마카오 타워, 타이파빌리지, 호텔 곤돌라 등 다양한 관광명소부터 조개핫팟, 매캐니즈 음식 등 풍성한 먹거리들을 소개할 예정. 이에 김소현-손준호 부부의 알차고 사랑스러운 막가막가 마카오 투어와 함께 두 부부의 리얼한 토크가 펼쳐질 배틀트립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원조 여행 설계 예능 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오는 4() 9 15분에 방송된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