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해피투게더4’ 정다은, 전현무 상담 후 아나운서 합격!
‘아나운서국의 문제아들’ 특집! 레전드 예고!
기사입력: 2019/05/15 [11:2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해피투게더4’에서 정다은이 전현무 상담 덕에 아나운서 시험에 합격했다고 밝혔다.

 

 

 

유쾌하고 찰진 토크로 목요일 밤을 책임지고 있는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의 오는 16일 방송은 ‘아나운서국의 문제아들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는 프리 선언 후 각종 분야에서 전천후 활약을 펼치고 있는 오영실-한석준-최송현-오정연과 KBS 아나운서실의 마스코트 정다은-이혜성이 출연해 본격 예능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 KBS2TV '해피투게더4'에 출연하는 오영실-한석준-최송현-오정연-정다은-이혜성     © 정다운 기자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정다은은 전현무를 아나운서 시험 계의 전설이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전현무가 수많은 언론사 시험 경험으로 축적된 노하우가 상당했던 것. 정다은은 아나운서 면접 보기 전에 전현무의 상담을 받았다. 세심하게 면접 팁을 줬다고 밝힌 뒤, “덕분에 합격했던 것 같다. 내 은인이다라고 강조했다. 심지어 정다은은 여자들이 왜 전현무에게 반하는지 이유를 알 것 같았다고 덧붙여 전현무의 광대승천을 유발했다.

 

 

 

 

이에 더해 전현무의 동기 오정연 또한 지망생부터 전현무에게 격려를 많이 받았다. 입사해서는 리더 역할을 했다전현무 미담에 힘을 실었다. 이처럼해투에서 최초 공개되는 아나운서 시절 미담에 전현무의 입가에는 뿌듯한 미소가 떠나지 않았다는 후문.

 

 

 

하지만 그도 잠시 한석준은 전현무를 향한 디스를 시작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석준은 전현무가 아나운서실에 있는 걸 못 봤다. 전현무가 나타날 땐 시간외수당을 신청할 때와 연말정산을 할 때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KBS 아나운서 막내 이혜성은 “KBS 아나운서실의 모든 경위서는 전현무 작품이다. 이름만 바꿔 쓰면 된다고 덧붙여 폭소를 유발했다. 반박 불가한 진실 폭로에 전현무는 연신 진땀을 흘리다가 급기야 겨터파크를 개장시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무엇보다 전현무는 자신을 속속들이 꿰고 있는 한석준-최송현-오정연-정다은의 미담과 폭로를 오가는 토크전으로 인해 녹화 말미, 영혼까지 탈탈 털린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역대급 웃음을 선사할 이들의 활약에 기대감이 모아진다.

 

 

 

최고의 스타들과 함께하는 마법 같은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4’는 오는 16() 11 10분에 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스타HD] 체리블렛 '유주~꽃이 피었습니다~ ♥'
메인사진
▲ 체리블렛이 22일 오후 1시 예스24 라이브홀 ... / 조은정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