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타
tvN 특집 다큐멘터리 <손세이셔널-그를 만든 시간>
28세 손흥민이 써내려가는 기록과 여정, 시청자들과 함께 즐긴다!
기사입력: 2019/05/16 [13:0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tvN <손세이셔널-그를 만든 시간> 의 티저    © 정다운 기자


손흥민과 tvN의 만남으로 방송 전부터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손세이셔널-그를 만든 시간>이 오는 25() 9시 첫 방송을 확정했다.

 

     

tvN <손세이셔널-그를 만든 시간>은 지금의 손흥민이 있기까지 함께 해준 사람들을 초대해 한국 축구의 미래를 이야기하고, 강원도 소년에서 프리미어리거가 되기까지의 발자취를 되돌아보는 특집 다큐멘터리. 26살 인간 손흥민의 솔직한 모습부터 월드클래스 축구 선수로 성장하기까지의 스토리를 그린다.

      

 

첫 방송 예고와 함께 지난 14일 제작진이 공개한 영상에서는 손흥민이 직접 나와 자신의 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전하고자 하는 의지를 드러냈다. 일상 브이로그 컨셉으로 편안한 인사를 전한 손흥민은 "멋 내는 걸 좋아한다"고 밝혀 그라운드 밖에서는 어느 20대 청년과 다르지 않은 소소한 소망을 공개하기도. 또한 "새벽에 일어나 맥주와 치킨을 먹는 일상을 즐기고 싶다"라는 멘트로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오늘 제작진이 공개한 예고 영상에서는 28세 청년이자 축구선수 손흥민이 세운 기록을 한눈에 볼 수 있어 이목을 끈다. 유럽 진출 9년 만에 UCL 아시아 선수 최다골 기록, EPL 아시아 선수 최다골인 42골의 기록을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유럽리그 한국인 최다골 기록마저 갖고 있는 국가대표급 기록 제조기 손흥민의 등장이 축구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프랑스 축구계의 영웅 티에리 앙리와 배우 박서준의 등장 또한 반가움을 자아낸다.

      

 

tvN <손세이셔널-그를 만든 시간> 제작진은 "손흥민은 최근 어느 때보다 바쁜 리그 일정을 소화하고 있음에도, 여정의 기록을 남기기 위해 이번 다큐멘터리에 참여했다. 또한 한국에서 자신에게 보내주는 팬들의 사랑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열정적으로 그만의 이야기를 풀어냈다. 진솔한 스토리들을 시청자들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tvN 특집 다큐멘터리 <손세이셔널-그를 만든 시간>은 오는 25() 9시 첫 방송된다. 한편 2회부터는 오는 67() 11시 방송될 예정이며, 이후 매주 금요일 밤 11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스타HD] SF9 태양,심장박동 MAX 시키는 섹시美
메인사진
▲ SF9(에스에프나인) 컴백 쇼케이스   ... / 조은정 기자
[스타HD] 에이프릴 이나은, ‘심쿵’비주얼!
메인사진
▲ tvN '고교급식왕' 제작발표회    ... / 조은정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