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타
‘봄밤’ 정해인, 기대만큼이나 새로운 캐릭터!!
‘봄밤’ 정해인, 재치 발랄 연하남→따뜻 강직 약사 '변신 성공'
기사입력: 2019/05/23 [12:0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MBC 드라마 '봄밤'의 주인공 배우 한지민과 배우 정해인     © 정다운 기자


배우 정해인이 캐릭터 변신에 또 한 번 성공했다

 

MBC 새 수목드라마 봄밤에서 정해인은 강직하고 따뜻한 약사이자 대학 때 만난 여자 친구 사이에 생긴 아이를 홀로 키우는 싱글대디 유지호로 등장했다. 그는 아들 유은우(하이안 분)를 홀로 책임지게 된 후 자신의 개인적인 감정은 배제한 채 체념하며 살아왔다.

 

하지만 지호는 약국에서 처음 만난 이정인(한지민 분)을 통해 감정의 변화를 느끼기 시작하며 멜로의 서막을 알렸다. 처음 정인을 만났을 때는 아이가 있는 자신의 상황들 때문에 주저했지만, 정인과 우연히 계속 마주치며 지호는 사랑에 대한 감정들이 되살아나기 시작해 눈길을 끌었다.

 

첫 방송부터 정해인은 잔잔한 말투, 움직임이 크지 않은 행동 등 정적일 수밖에 없는 유지호의 상황과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해 시청자의 몰입을 높였다. 또한 안정적인 감정연기로 정인에게 점차 빠져가는 캐릭터의 심리를 차곡차곡 쌓으며 캐릭터에 오롯이 녹아들었다.

 

정해인은 '봄밤'에서 결이 다른 캐릭터를 보여주며 기대 이상의 결과물을 낳았다. 재치 발랄했던 연하남의 이미지를 벗고 묵직하면서도 책임감 강한 어른 남자의 모습을 보여주며 작품을 통해 극복했다. 또 이전까지 지호가 절제했던 감정이 정인으로 인해 화수분처럼 터져 나오며 앞으로의 전개를 더욱 기대케 하고 있다.

 

한편 정해인이 출연한 봄밤은 어느 봄날, 두 남녀가 오롯이 사랑을 찾아가는 설렘 가득한 로맨스 드라마로 매주 수, 목요일 밤 9MBC에서 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스타HD] 업텐션 고결, 꿀 떨어지는‘심쿵’눈빛~최소 양봉업자!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티오피미디어의 보이그룹 '업텐션(UP10TION)' ... / 조은정 기자
[스타HD] 하성운, 요정 구르미 왔어요~♥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하성운이 8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