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 '수요미식회' 갓포 요리편!!

열혈 시청자 강한나&박성훈 특별 출연!

정다운 기자 | 기사입력 2019/06/04 [10:40]

올리브 '수요미식회' 갓포 요리편!!

열혈 시청자 강한나&박성훈 특별 출연!

정다운 기자 | 입력 : 2019/06/04 [10:40]

 

올리브 '수요미식회'에 배우 강한나와 박성훈이 특별 출연한다.

 

 

 

오늘(4, ) 저녁 850분 방송되는 올리브 '수요미식회'에서는 제철 재료로 독창성 있는 메뉴를 선보이며 오감을 만족시키는 고급 일식 요리인 '갓포 요리'편이 방송된다. 게스트 강한나, 박성훈과 갓포 요리의 모든 것에 대해 미식 토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 올리브 '수요미식회'     © 정다운 기자

 

'수요미식회'를 처음 방문한 강한나와 박성훈은 프로그램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표출해 눈길을 끈다. 강한나는 "맛집을 찾을 때 무조건 '수요미식회'를 검색한다"며 애정어린 맛집 검색팁을 뽐낸다. 박성훈은 "여기 출연하는 것이 꿈이었다. 이날만을 기다렸다"고 밝혀 MC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는 후문. '수요미식회'의 열혈 시청자인 두 사람이 과연 어떤 활약을 선보일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름이 어렵고 생소하게 느껴지는 갓포의 개념부터 눈을 즐겁게 하는 다채로운 갓포 요리의 향연이 펼쳐진다.. 놀라운 비주얼의 메뉴들과 요리와 어울리는 소스 등 갓포 요리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이 공개된다. 또한 요즘 대세를 이루는 일식 요리 환상의 짝꿍, 하이볼에 얽힌 재미있는 에피소드까지 시청자의 이목을 사로잡는 다양한 이야기가 준비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음식의 신상 트렌드를 알려주는 '뜨거운 한 끼'에서는 갓포 요리 중 요즘 핫하다는 고등어 샌드위치 '사바산도'를 집중 탐구한다. 30대의 섬세한 남성 입맛을 대표하는 하석진이 맛보고 온 사바산도의 맛과 비주얼 등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갓포 요리를 주제로 떠나는 신개념 미식 토크쇼 '수요미식회'4일 화요일 저녁 850분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