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보좌관’ 이정재X신민아, 묘한 대립 관계? 궁금증↑
알 수 없는 관계 날 선 모먼트 공개!
기사입력: 2019/06/07 [00:1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 스튜디오앤뉴     © 조은정 기자


(
스타저널=조은정 기자JTBC 새 금토드라마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극본 이대일, 연출 곽정환, 제작 스튜디오앤뉴)이 보좌관 장태준(이정재)과 국회의원 강선영(신민아)의 날선 모모먼트가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같은 장소에서 각기 다른 표정과 시선으로 서로를 마주하고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태준은 날카로운 눈빛으로 선영을 바라보고 있고, 선영은 태준의 어깨 너머를 바라보고 있는 것으로 보아 이들 사이에 심상치 않은 일이 벌어졌음을 짐작할 수 있다.

 

선영은 당내 원로의원 조갑영(김홍파) 의원에 의해 비례 대표 공천을 받았다. 따라서 그의 라이벌인 송희섭(김갑수) 의원을 보좌하는 태준과 묘한 대척점에 있다. 관계가 짐작 되지 않지만, 더욱 높은 곳을 향한 야망을 가진 태준과 당내 입지를 굳혀야 지역구 공천을 받을 수 있는 선영이 각자의 목표를 이루기 위한 과정에서 드러나는 정치적 신념의 차이가 주목해야 할 포인트다.

 

그러나 아직까지 알 수 없는 드라마 속 관계와는 달리 보좌관을 통해 처음으로 호흡을 맞추게 된 두 배우는 호흡이 워낙 좋아서 함께 엄청난 에너지를 느끼며 촬영하고 있다고 입을 모아 이들의 연기 케미를 기대케 한다.

 

이에 관계자는 극 중 두 사람이 묘한 대립을 하고 있는 이유와 그 안에 숨겨있는 이야기가 핵심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정재와 신민아 두 배우가 현장과 극을 이끌며 최고의 연기 호흡을 보여주고 있다두 사람의 복잡 미묘한 관계와 흥미롭고 리얼한 여의도의 스토리로 가득 찬 보좌관의 첫 방송까지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보좌관은 스포트라이트 뒤에서 세상을 움직이는 리얼 정치 플레이어들의 위험한 도박. 권력의 정점을 향한 슈퍼 보좌관 장태준(이정재)의 치열한 생존기를 담은 드라마로 미스함무라비’, ‘THE K2’, ‘추노를 연출한 곽정환 감독과 라이프 온 마스’, ‘싸우자 귀신아를 집필한 이대일 작가, 그리고 미스 함무라비’, ‘뷰티 인사이드를 통해 연타석 흥행에 성공한 제작사 스튜디오앤뉴 등 믿고 보는 제작진의 만남으로도 주목을 받고 있다. 오는 614일 금요일 밤 11JTBC에서 첫 방송된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스타HD] 공승연, 촬영장에서 동생들이 배려해줘 든든!!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제작발표회가 16일 ... / 조은정 기자
[스타HD] 황민현, 설렘 유발 '달달' 눈빛!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29일 오후 서울 구로구 디큐브아트센터에서 열린 뮤 ... / 조은정 기자
[스타HD] 업텐션 고결, 꿀 떨어지는‘심쿵’눈빛~최소 양봉업자!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티오피미디어의 보이그룹 '업텐션(UP10TION)'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