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마켓’ 은지원 X 나은, 극과 극 꿀잼 매력!
‘놀토’를 아예 모르는 게스트 은지원 X 받쓰 실력자 나은
기사입력: 2019/06/08 [20:1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 tvN     © 조은정 기자


(
스타저널=조은정 기자오늘(8, ) 방송하는 tvN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에는 가수 은지원과 에이프릴 나은이 출연해 꽉 찬 재미를 선사한다.

 

이날 은지원은 “‘놀토에 대해 아무 것도 모른다며 녹화 내내 엉뚱한 면모로 눈길을 끌었다. 녹화가 시작되기 전 자리에 앉아서 멤버들을 기다리다 마지막에 등장해야 한다는 신동엽의 말에 다시 스튜디오 뒤로 들어가는가 하면, 시장 음식 영상을 보며 음식 사진은 왜 보여주냐. 먹지는 않고 왜 구경만 하냐고 묻는 등 예측불허의 입담을 뽐냈다. 이어 가사를 다 들려주는데 왜 못 맞히냐면서 자신감을 드러냈으나, 막상 받아쓰기가 시작되고 노래를 들은 뒤에는 이건 옹알이다라고 탄식해 폭소를 안겼다.

 

반면 나은은 엄청난 실력을 발휘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가사가 빼곡하게 적힌 받아쓰기 판을 공개하며 한 번에 맞혀도 괜찮냐고 여유로운 미소를 짓던 나은은 노래는 물론, 상큼한 댄스마저 선보이는 맹활약으로 멤버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 은지원 또한 점차 적응하는 모습을 보이더니 결정적인 순간에 강력한 한 방을 보여주며 1세대 아이돌의 저력을 과시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간식 게임에는 오랜만에 가사 낭독 게임이 출제된 가운데, 김동현의 감동 스토리가 이목을 모았다. 늘 간발의 차이로 간식 먹을 기회를 놓쳐 안타까움을 자아냈던 김동현이 이날만큼은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낸 것. “유도복을 입으니 웬일로 잘 하는 것 같다며 멤버들의 극찬 속 막상 김동현은 짠내 나게 획득한 간식이 입에 맞지 않는 듯 실망한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 밖에도 문세윤과 혜리의 깜짝 한입 먹방, 신동엽의 코믹한 춤까지, 다채로운 볼거리들이 이어져 흥미진진함을 돋웠다.

 

tvN 주말 버라이어티 놀라운 토요일2부 코너 도레미 마켓에서는 신동엽, 박나래, 혜리, 문세윤, 김동현, 넉살, 피오가 전국 시장의 핫한 음식을 걸고 노래의 특정 부분을 정확히 받아쓰는 미션을 수행한다. ‘도레미 마켓은 매주 토요일 저녁 735분에 방송한다.

 

한편, 612일부터 KT olleh tvtvN 채널번호가 17번에서 3번으로 변경된다. 이외 tvNSK Btv 3, LG U+tv 17, skylife 20번에서 만날 수 있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스타HD] 공승연, 촬영장에서 동생들이 배려해줘 든든!!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제작발표회가 16일 ... / 조은정 기자
[스타HD] 황민현, 설렘 유발 '달달' 눈빛!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29일 오후 서울 구로구 디큐브아트센터에서 열린 뮤 ... / 조은정 기자
[스타HD] 업텐션 고결, 꿀 떨어지는‘심쿵’눈빛~최소 양봉업자!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티오피미디어의 보이그룹 '업텐션(UP10TION)'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