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HD] 은지원, 고교급식에 '은초딩'이 떴다!

tvN '고교급식왕' 제작발표회

조은설 기자 | 기사입력 2019/06/11 [12:46]

[스타HD] 은지원, 고교급식에 '은초딩'이 떴다!

tvN '고교급식왕' 제작발표회

조은설 기자 | 입력 : 2019/06/11 [12:46]
▲ tvN '고교급식왕' 제작발표회                  © 조은설 기자


(
스타저널=조은설 기자tvN '고교급식왕' 제작발표회가 11() 오전 11시 마포구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 2층 그랜드볼룸에서 열렸다.

 

백종원, 은지원, 문세윤, 이나은, 그리고 임수정 PD참석한 가운데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고교급식왕'에서는 급식왕을 꿈꾸며 모인 234팀의 고등학생들 가운데 최종 선발된 8팀이 토너먼트 방식으로 대결을 펼친다. 제작진은 고등학생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요리 실력과 참신한 아이디어에 백종원마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전했다.

 

또한 tvN '고교급식왕'을 연출하는 임수정 PD"실제 고등학교 학생들에게 급식의 의미를 물었을 때 '내가 학교 가는 이유'라는 대답이 가장 많았다. 10대들에게 급식은 단순히 배를 채우는 식사 그 이상"이라며 "'고교급식 왕'을 통해 도시락 세대부터 현재 급식을 먹고 있는 10대들까지 학교 점심시간을 경험해온 많은 분들에게 추억과 즐거움을 선사하고 싶다"는 취지를 전했다.


한편 오는 15() 1050분에 방송하는 2회부터 본격적인 고등셰프들의 급식 대결이 펼쳐져 더욱 열기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스타저널 조은설 기자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HD포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