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타
‘기생충’ 윤기사 박근록, 센스있는 인증샷 공개!
700만 관객 돌파 기념 “저는 잘 지내고 있습니다!”
기사입력: 2019/06/11 [21:3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 제공 = 카라멜이엔티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배우 박근록이 영화 '기생충'(감독 봉준호) 700만 관객 돌파 기념 인증샷을 공개했다.

 

박근록은 11일 인스타그램에 "윤기사:'저는 잘지내고있습니다.' #기생충 #윤기사 #안부 #700만돌파 #뒤숭숭한하루 #1000만가즈아" 이라는 글과 함께 한장의 사진이 게재 됐다.

 

공개된 사진속의 박근록은 편안한 차림과 한손에는 봉투를 들고 볼에 바람을 넣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특히 '기생충' 포스터와 같이 눈을 검은색띠로 가려져 센스있는 패러디를보여 주고 있다.

 

극중 박사장(이선균)의 차를 운전하던 윤기사역으로 출연했으며, 봉준호 감독이 직접 박근록에게 전화를 해서 "작은 역할이지만 출연할 수 있겠냐"며 출연 섭외를 했다는 후문 이다.

 

박근록은 영화'거인''소셜포비아''뷰티인사이드''연애담''용순''옥자''7호실' 등 작품성으로 널리 주목받은 영화들에 연이어 출연하며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만들고 있다특히,영화'용순'에서는 우유부단한 행동으로 주인공 용순에게 상처를 입히는 체육 선생으로 등장 하며부드러운 인상으로 훈남 체육선생님 이미지를 각인 시킨 바 있다.

 

한편,박근록은 tvN '60, 지정생존자' 방송을 앞두고 있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스타HD] 하성운, 요정 구르미 왔어요~♥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하성운이 8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