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ive ‘프리한 마켓 10’, 오늘(3일) 저녁 정규 첫 방송!

‘태양을 피하는 여름 생존템 10’ 공개

정다운 기자 | 기사입력 2019/07/03 [15:32]

Olive ‘프리한 마켓 10’, 오늘(3일) 저녁 정규 첫 방송!

‘태양을 피하는 여름 생존템 10’ 공개

정다운 기자 | 입력 : 2019/07/03 [15:32]

 

오늘(3) 저녁 850, Olive ‘프리한 마켓 10’이 정규 편성 이후 첫 방송된다.

 

 

 

프리한 마켓 10’은 꼭 알아야 할 쇼핑 뉴스를 추려 가장 핫한 쇼핑 아이템만 전하는 전무후무한 쇼핑 마켓 쇼. 특종을 취재해 랭킹 경쟁을 벌이는 프리한 19’의 쇼핑 버전으로 지난 5, 2회의 파일럿 방송만으로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강력한 화제성을 입증한 바 있다.

 

 

 

파일럿 방송 직후 통장이 텅장(텅 빈 통장)됐다”, “TV를 보면서 바로 구매할 수 있게 QR코드를 도입해달라는 등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며 정규 편성으로 화려하게 돌아온 프리한 마켓 10’. 두터운 마니아를 보유한 XtvN의 대표 랭킹쇼 프리한 19’의 이정환 PDMC 김경화, 문지애, 김소영이 한층 더 핫하고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 올리브 '프리한 마켓10'의 방송캡처화면     © 정다운 기자

 

오늘(3) 저녁, 정규 편성 이후 첫 방송되는 프리한 마켓 10’에서는 태양을 피하는 여름 생존템 10’을 소개한다. 의류용 쿨링 스프레이부터 자외선 차단제 등 여름철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열 가지 아이템이 공개될 예정. 특히 김소영은 출산을 앞둔 만큼, 아이를 위한 아이템까지 선정하며 업그레이드 된 프리한 PICK’을 이어간다고..

 

 

 

지난 파일럿 방송에 이어 본방 사수 이벤트도 계속된다.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된 퀴즈를 맞히면, 시청자 5명을 선정해 방송에서 소개된 핫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것.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문지애가 내 맘속에 저장을 외치는 김소영에게 그게 뭐예요?”라는 한 마디로 스튜디오를 멘붕에 빠뜨린다. 문지애의 순수한 물음에 당황한 듯, 잠시 말을 잇지 못하던 김경화는 잠시만 녹화 끊고 갈게요라는 반응을 보이며 웃음을 자아낼 전망이다.

 

 

 

전무후무한 쇼핑 마켓 쇼 프리한 마켓 10’은 오늘(3) 저녁 850분 첫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