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의사 요한’ 지성, “수인번호‘육이삼팔’의 남자!”
죄수복 입은‘닥터 10초’충격 반전 자태 포착!
기사입력: 2019/07/03 [15:2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오직 지성이어서 가능하다!”

 

SBS 새 금토드라마 의사 요한지성이 의사 차요한이 아닌, 죄수복을 입은 충격 반전자태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 SBS 드라마 '의사요한'의 주인공 배우 지성     © 정다운 기자

 

녹두꽃후속으로 오는 719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새 금토드라마 의사 요한’(극본 김지운/연출 조수원, 김영환/제작 KPJ)은 미스터리한 통증의 원인을 찾아가는, 통증의학과 의사들의 이야기를 담은 휴먼 메디컬 드라마다.국내 최초로 통증의학과 의사들을 다루게 될의사 요한너의 목소리가 들려’, ‘피노키오’,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에서 감각적인 영상미와 흡인력 높은 연출력을 선보인 흥행보증수표조수원 감독과 김지운 작가가 청담동 앨리스이후 두 번째로 의기투합, 2019년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특히 지성은 의사 요한에서 마취통증의학과 의사 차요한 캐릭터를 맡아 뉴하트이후 두 번째로 의사 역으로 나서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극중 차요한은 환자가 진료실 문을 열고 들어와 자리에 앉기까지 딱 10초면 파악이 끝나는, ‘닥터 10라는 별명을 지닌 탁월한 실력의 촉망받는 의사다.

 

이와 관련 지성이 새하얀 의사 가운이 아닌, 파란 죄수복을 입고 교도소에 수감되어 있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극중 차요한이 가슴에 수인번호 ‘6238’을 달고 수의를 입은 채 어딘가에 눈길을 고정시키고 있는 장면. 차요한은 의미심장한 깊은 눈빛으로 정면을 바라보는 가하면, 고개를 아래로 내린 채 조목조목 설명에 나서고 있다. 과연 닥터 10로 명성이 드높은 차요한이 병원이 아닌 교도소에서, 의사 가운이 아닌 수의를 입고 육이삼팔로 불리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지성의 수인번호 육이삼팔반전 자태 장면은 지난 4, 서울시 서대문구 일대에서 촬영이 이뤄졌다. 무엇보다 이 장면은 차요한이 교도소에 수감된 모습으로 첫 등장하는 장면. 매우 중요한 씬이었던 만큼 현장에는 긴장감이 감돌았고, 조수원 감독과 진지하게 의견을 나누며 장면에 대한 분석을 거듭했던 지성은 이내 대본에 몰입하면서 감정을 다잡아나갔다. 이어 촬영이 시작되자 지성은 복잡다단한 감정이 뒤섞인, 차요한의 감정을 눈빛 하나에 오롯이 담아 생생하게 표현하는, 극강의 연기력을 선보였다. 눈빛과 표정만으로도 현장을 압도하는 지성의 탄탄한 연기 내공이 지켜보는 이들을 숨죽이게 만들었다.

 

제작진은 “‘의사 요한차요한이라는 캐릭터에 지성이 아닌 다른 배우를 전혀 떠올릴 수 없을 정도로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여주고 있다최고의 연기력부터 뜨거운 열정까지 모든 것을 다 갖춘 배우 지성이 만들어나갈 차요한의 이야기는 어떤 내용일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SBS 새 금토드라마 의사 요한녹두꽃후속으로 오는 719일 금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스타HD] 하성운, 요정 구르미 왔어요~♥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하성운이 8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 ... / 조은정 기자
[스타HD] 신성우, '파우스트' 완벽 빙의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27일 오후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뮤지컬‘ ... / 조은정 기자
[스타HD] 에이프릴 이나은, ‘심쿵’비주얼!
메인사진
▲ tvN '고교급식왕' 제작발표회    ... / 조은정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