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검블유' 전혜진, 변화의 날개 펴고, 반격 시작하나?
임수정 + 이다희를 아연실색하게 만든 전혜진의 반격!
기사입력: 2019/07/03 [15:1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가 전혜진의 반격을 예고했다.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극본 권도은, 연출 정지현, 권영일, 제작 화앤담 픽쳐스, 이하 검블유’)에서 배타미(임수정)와 차현(이다희)이 이끄는 TF의 활약으로 포털 업계 1유니콘을 맹추격하고 있는 바로가 오늘(3) , 역대 최고의 위기에 직면한다. 유니콘의 송가경(전혜진)이 누구도 예상치 못했던 방법으로 반격을 시작하는 것.

 

▲ tvN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WWW'에 출연중인 배우 전혜진     © 정다운 기자


국내 최고 포털사이트 유니콘의 이사로 성공한 여성의 대표적인 인물 가경. 표면적으로는 거대 포털 기업을 이끄는 인물이지만, 사실 KU그룹의 회장인 시어머니 장희은(예수정)의 명령에 꼭두각시처럼 움직이는 처지다. 과거, 인터넷 포털 강령을 직접 만들 정도로 유능했고, 이에 함께 일했던 타미의 존경을 한 몸에 받았지만, 친정이 형편이 어려워지면서 장회장의 명령을 거절할 수 없게 됐기 때문. 지난 8회에서 가경을 향해 선배, 너무 많이 변했잖아요라는 차현의 슬픈 표정에 시청자들은 안타까운 탄성을 터뜨렸다. 제 뜻과 상관없이 변해버린 가경이 겪어온 고통이 전달됐기 때문.

 

그런데 가경이 처한 어려움은 이뿐만이 아니다. 타미가 이끄는 바로 TF팀이 만들어낸 기발한 전략들이 포털을 강타, 인터넷 유저들 사이에서는 바로 열풍이 불기 시작했고, 이는 곧 유니콘의 위기가 됐다. 자꾸만 좁혀지는 유니콘과 바로의 점유율, 어쩌면 바로가 정말로 유니콘을 앞지르고 업계 1위를 차지하는 것은 아닐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그러나 오늘(3) 본방송에 앞서 공개된 9회 예고 영상에는 바로에 한방을 날리는 가경의 반격이 포착돼 호기심을 자극한다.

 

갑작스럽게 발표된 유니콘의 기자회견을 지켜보며 우리 엿 먹이겠다는 거지라는 차현과 이건 너무 의도적이라는 타미. 이에 브라이언(권해효)그쪽의 의도가 뭐가 됐든 간에 그 약점을 쥐어 준건 접니다라고 말해 도대체 가경이 기자회견에서 무엇을 발표한 것일지 궁금증을 폭발시킨다. 뿐만 아니라 또다시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랭크되고만 타미의 이름이 포착돼, 시청자들에게 충격을 선사하고 있는 바. 모두를 충격에 빠뜨린 가경의 반격에 시선이 쏠린다.

 

제작진은 오늘(3) 방송에서는 변화를 시작하는 가경을 중심으로 포털 전쟁의 판도가 흔들린다라고 귀띔하며, “바로 열풍을 단번에 잠재울 가경의 한방은 무엇일지, 타미와 차현, 그리고 브라이언은 갑작스럽게 바로에 닥친 위기를 어떻게 극복할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tvN ‘검블유9, 오늘(3) 수요일 밤 930분 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스타HD] 하성운, 요정 구르미 왔어요~♥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하성운이 8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 ... / 조은정 기자
[스타HD] 신성우, '파우스트' 완벽 빙의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27일 오후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뮤지컬‘ ... / 조은정 기자
[스타HD] 에이프릴 이나은, ‘심쿵’비주얼!
메인사진
▲ tvN '고교급식왕' 제작발표회    ... / 조은정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