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파이브 페스티벌(HI-5 Festival) FULL-LINE UP 발표!

도심에서 즐기는 5주간의 초대형 풀파티!

정다운 기자 | 기사입력 2019/07/04 [14:17]

하이-파이브 페스티벌(HI-5 Festival) FULL-LINE UP 발표!

도심에서 즐기는 5주간의 초대형 풀파티!

정다운 기자 | 입력 : 2019/07/04 [14:17]

 

 

 

 

▲ HI-5 FESTIVAL 포스터     © 정다운 기자

 

무더운 여름, 도심 속에서 즐기는 프리미엄 풀파티로 여름 페스티벌의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한 하이-파이브 페스티벌(HI-5 Festival)’이 토요일 밤의 열기를 더할 풀 라인업을 발표했다. 롯데 주류의 Coor’s Light(쿠어스 라이트)와 함께 할 이번 페스티벌에는 UV(유브이), 영비, Jvcki Wai(재키와이), Osshun Gum(오션검), 한요한, 제시, DPR LIVE, 팔로알토, 허클베리피, 레디, 지투, 조원우가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하이-파이브 페스티벌(HI-5 Festival)’은 본격적인 휴가시즌을 맞아 7 19일부터 8 17일까지 매주 금요일, 토요일 5주간 10회에 걸쳐 선보이는 풀파티(Pool Party)이다. 금요일에는 DJ 공연으로, 토요일에는 DJ 공연과 대세 아티스트들의 LIVE 무대로 즐거움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먼저 7 20일에는 즐겁게 음악하고 노는 사람들이라 자신들을 소개하는 듀오 ‘UV (유브이)’가 참여한다. 지난해 하이-파이브 페스티벌에 참여하기도 했던 ‘UV’는 평범함을 거부한 유쾌한 무대로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다시 한번 출연을 확정했다. 7 27일에는 인디고 뮤직과 린치핀 멤버들의 조합으로 화제를 모았던 영비’, ‘Jvcki Wai’, ‘Osshun Gum’, ‘한요한이 참여한다. 기리보이가 프로듀싱한 이라는 곡으로 2019년 상반기 음원차트를 점령하며 대세를 입증한 그들의 화끈한 무대를 만날 수 있다.

 

 

 

 

이어 8 3일에는 월드투어를 마치고 돌아온 트렌디 음악 강자 대세 래퍼 ‘DPR LIVE(디피알 라이브)’가 참여하여 관객을 사로잡을 예정이며, 8 10일에는 걸크러시의 상징 섹시힙합솔로 제시가 풀파티에 최적화된 퍼포먼스로 에너지 넘치는 뜨거운 무대를 선사할 준비를 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8 17일에는 한국힙합의 명가 하이라이트 레코즈팔로알토’, ‘허클베리피’, ‘레디’, ‘지투’, ‘조원우가 총 출동하여 각자의 독특한 음악색으로 빛나는 무대를 선사하며 하이-파이브 페스티벌(HI-5 Festival)’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하이-파이브 페스티벌(HI-5 Festival)’의 티켓은 현재 얼리버드 시즌권은 솔드아웃(SOLD OUT) 되었으며, 1차 티켓으로는 시즌권(10) 22만원, 금요일권(DJ공연) 3 3천원, 토요일권(DJ+LIVE공연) 5 5천원으로 73일 목요일 12시부터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공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