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정상훈, 밉상 남편의 정석!
정상훈, 웃음기 없는 진지한 연기도 완벽!
기사입력: 2019/07/21 [17:3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정상훈이 박민지(고윤아 역)와 애매한 관계를 그리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채널A 금토 드라마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은 일본 원작의 탄탄한 구성 위에 한국적인 정서와 감성을 더한 깊고 진한 한국형 멜로 드라마로 사랑과 불륜이라는 인류 보편의 문제와 감정들이 주인공들의 고통과 희열, 감동과 번민을 통해 어떻게 치유되고 어떻게 성장하는지, 그래서 결국 '인간의 품격'은 무엇인가 생각하게 되는 섬세하고 밀도 있는 드라마로 배우 정상훈은 진창국 역을 맡아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며 호평을 얻고 있다. 

▲ 채널A 드라마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의 방송캡처화면     © 정다운 기자

 

어제(20) 방송된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6회에서 박민지의 인턴 종료 쫑파티를 한다는 핑계로 단 둘이 클럽에 간 정상훈은 처음에는 어색해 하다가 결국 '에라 모르겠다'라는 식으로 막춤을 추며 시청자들에게 당황스러움을 선사해 이전에 보여준 코믹 연기와는 또 다른 모습의 연기를 보여줘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아내 박하선(손지은 역)과 아침 식사를 하던 중 박민지의 문자를 받고 곧 바로 출근하는 장면에서 정상훈은 아내 박하선에게는 무뚝뚝하고 무심한 남편의 모습, 박민지에게는 다정한 남자의 모습으로 이중적인 태도를 오가는 연기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이 박하선의 감정에 더욱 몰입할 수 있는 드라마의 서사를 완성시키고 있다.

 

 

 

이처럼 정상훈의 새로운 모습의 연기로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는 채널A 금토 드라마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은 매주 금, 토 밤 11시 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스타HD] 업텐션 고결, 꿀 떨어지는‘심쿵’눈빛~최소 양봉업자!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티오피미디어의 보이그룹 '업텐션(UP10TION)' ... / 조은정 기자
[스타HD] 하성운, 요정 구르미 왔어요~♥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하성운이 8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