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AOMG표 힙합 오디션 '사인히어', 5人5色 시선강탈 공식 포스터 2종 공개!
박재범X사이먼도미닉X그레이X코드쿤스트X우원재
기사입력: 2019/07/22 [16:5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 = MBN     © 조은정 기자


(
스타저널=조은정 기자올여름을뜨겁게달굴 MBN 'Signhere'가 오는 8월부터 3개월간의 대장정에 돌입한다.

 

AOMG표 힙합 오디션 'Signhere(이하 사인히어)'가 오는 8월 22일 밤 9시 30분 첫 방송을 확정 짓고, 공식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사인히어'는 무한한 음악적 재능으로
대한민국 힙합씬을 이끌어 갈 차세대 힙합 아티스트를 뽑는 신개념 프로젝트다. 랩과 보컬 실력은 기본, 프로듀싱과 퍼포먼스 실력까지 고루 갖춘 만능 아티스트를 뽑는 과정을 리얼하게 담아낼 전망이다.

 

 

특히, '사인히어'에는 대한민국 대표 힙합 레이블 AOMG의 수장 박재범을 비롯해 사이먼도미닉, 그레이, 코드쿤스트, 우원재 등 한국 힙합을 이끄는 AOMG 군단이 총출동한다. 이들 은 직접 발로 뛰며 자신들과 한솥밥을 먹을 신입사원을 뽑기 위해 고군분투할 것으로 알려져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사인히어 계약서와 오디션 참가신청서 서류를 검토·상의하고 축하주를 즐기는 박재범, 사이먼도미닉, 그레이, 코드쿤스트, 우원재 다섯 멤버의 모습을 담아 힙합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이들 아티스트 군단은 강렬한 눈빛만으로 분위기를 압도, 마치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묵직한 존재감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클래식한 블랙 수트는 물론 파티 룩 스타일까지 감각적으로 소화해내며 독보적인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각각의 개성 있는 포즈는 이번 '사인히어 프로젝트'에 임하는 멤버들의 자세를 한 눈에 보여주고 있어 프로그램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층 높이고 있다.

 

한편 AOMG는 박재범이 설립한 대한민국 대표 힙합 레이블로, 박재범과 사이먼도미닉‧그레이‧로꼬‧코드쿤스트‧우원재 등 실력파 힙합 뮤지션들이 대거 속해있다.

 

감각적인 아우라를 발산하며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낸 MBN '사인히어'는 오는 8월 22일(목)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스타HD] 장동윤, 인형이세요?!!!
메인사진
KBS 새 월화드라마 제작발표회가 오는 9월 30일(월) 오후 2시 라마다 서울 ... / 조은정 기자
[스타HD] 임영민, 꽃미모에 눈부셔~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그룹 AB6IX(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