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동백꽃 필 무렵’ 공효진, 강하늘, 김지석, 오정세, 염혜란, 지이수- 최고의 라인업 완성!
유쾌하고 따뜻한, 치열하게 사랑스러운 진짜 로맨스 예고!
기사입력: 2019/07/22 [17:0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 = 공효진(매니지먼트 숲), 강하늘(샘 컴퍼니), 김지석(아레나 옴므 플러스 코리아), 지이수(PAT), 오정세(프레인TPC), 염혜란(맥스무비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동백꽃 필 무렵이 공효진, 강하늘, 김지석, 오정세, 염혜란, 지이수의 라인업을 완성했다. 올 가을, 사람 냄새 물씬 나는, 치열하게 사랑스러운 진짜 로맨스를 선보일 주인공들이다.

 

하반기 최고 기대작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극본 임상춘, 연출 차영훈, 제작 팬엔터테인먼트)은 편견에 갇힌 맹수 동백을, “사랑하면 다 돼!”라는 무조건적인 응원과 지지로 깨우는 촌므파탈 황용식이의 폭격형 로맨스. 더불어 동백과 용식을 둘러싼 이들이 사랑 같은 소리하네를 외치는 생활 밀착형 치정 로맨스다.공효진과 강하늘, 그리고 김지석이 먼저 캐스팅 소식을 알린 가운데, 오정세, 염혜란, 지이수가 합류했다. 어떤 역할을 맡겨도 찰떡같이 소화해내는 믿고 보는 배우들의 조합은 벌써부터 9월이 기다려지는 이유가 됐다.

 

공효진X강하늘, 폭격형 로맨스 커플의 사랑하면 다 돼!”

 

로코퀸 공효진과 여심스틸러 강하늘의 만남만으로도 대형 화제를 모은 동백꽃 필 무렵’. 꿋꿋하게 자신의 삶을 살아가려 노력하는 천진하고 강단있는 동백과 우직하고 정의롭지만 대책은 없고, 촌스럽고 투박하지만 허를 찌르는 섹시함이 있는 촌므파탈 황용식으로 만나 사랑하면 다 된다는 폭격형 로맨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당신 잘났다! 최고다! 장하다!”를 끊임없이 말해주는 용식의 무조건적인 응원과 지지는 세상의 편견에 갇힌 동백을 깨울 수 있을까. ‘사람이 사람에게 기적이 될 수 있을까를 생각해볼 두 배우의 아름다운 케미가 기대된다.

 

김지석X지이수, ‘셀럽 부부사랑 같은 소리 하네.”

 

스타 야구선수이자 육아 예능에서 딸바보로 활약중인 강종렬과 SNS 스타 제시카 부부. 남들에게 부러워요댓글을 수백 개 받고 있는 #럽스타그램 셀럽 부부이지만, 현실은 좀 다르다. 방송국 카메라가 꺼지고 SNS 촬영이 끝나면 피차 말도 없는 사이인 #남스타그램 부부이기 때문. 탄탄한 연기 내공으로 대체불가의 입지를 다져온 김지석이 강종렬 역을 맡아 흥행 조합 소식을 알린 가운데, 그의 아내 제시카 역엔 닥터스’, ‘솔로몬의 위증’, ‘국민여러분!’ 등으로 다양한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배우 지이수가 캐스팅됐다.

 

오정세X염혜란, ‘()부부의 사랑 같은 소리 하네.”

 

연기 색깔이 뚜렷해 어떤 작품에서나 독특한 존재감을 선보이고 있는 오정세와 염혜란이 부부로 만났다. 차기 군수를 노리는 동네 유지 안경사 노규태와 동네의 유일한 엘리트 변호사 홍자영은 일명 ()자 부부. 규태는 누가 변호사 아니랄까, 조곤조곤 팩트폭격으로 자신을 지적하는 아내에게 열등감이 있고, 자영은 동네 여기저기 훈장노릇하며 바깥으로 도는 남편이 의심스럽다. 더 이상 설명이 필요 없는 믿보연기가 기대되는 오정세와 염혜란, 이 신선한 로맨스 조합은 어떤 생활 밀착 사랑과 전쟁을 보여줄까.

 

제작진은 공효진, 강하늘, 김지석, 오정세, 염혜란, 지이수가 동백꽃 필 무렵만의 진짜 로맨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들의 대체 불가한 시너지가 드라마 안에서 어떻게 발휘될지 기대가 크다. 따뜻하고 유쾌하고 사람 냄새 가득한 작품으로 올 가을 안방극장을 찾아가겠다. 첫 방송까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동백꽃 필 무렵, 마이웨이의 임상춘 작가와 함부로 애틋하게’, ‘너도 인간이니의 차영훈 감독이 백희가 돌아왔다이후 3년여 만에 다시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겨울연가’, ‘해를 품은 달’, ‘닥터스’, ‘, 마이웨이’, ‘사랑의 온도등 수많은 히트작을 선보인 드라마 명가팬엔터테인먼트가 제작을 맡았다. 오는 9KBS 2TV 수목드라마로 방영될 예정이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스타HD] 업텐션 고결, 꿀 떨어지는‘심쿵’눈빛~최소 양봉업자!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티오피미디어의 보이그룹 '업텐션(UP10TION)' ... / 조은정 기자
[스타HD] 하성운, 요정 구르미 왔어요~♥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하성운이 8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