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호텔 델루나’ 오늘(28일) 밤, 김준현&이이경, 특별출연!
드디어 떴다! ‘먹고 죽은 녀석들’ 김준현, 벌써 웃음장전!
기사입력: 2019/07/28 [16:3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특별 출연의 좋은 예를 선보였던 tvN ‘호텔 델루나에 개그맨 김준현과 배우 이이경이 출격한다.

 

첫 방송부터 장만월(이지은)과 구찬성(여진구)의 연결고리가 되어준 구현모 역의 오지호, 델루나 호텔 지배인 1순위 신부 역의 이준기와 2순위 우주인 역의 이시언 등 친 특별출연으로 화제를 모았던 tvN 토일드라마 호텔 델루나’(극본 홍정은 홍미란, 연출 오충환 김정현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지티스트). 오늘(28) 밤 본방송에 앞서 특별출연의 주인공이 된 개그맨 김준현과 배우 이이경의 특별한 스틸컷을 공개했다.

 

▲ tvN 드라마 '호텔델루나'에 특별출연하는 김준현과 이이경     © 정다운 기자

 

먼저, 미소를 장착한 채 찬성(여진구)과 셀카를 찍고 있는 김준현. 그는 만월(이지은)의 최애(최고로 애정하는) 개그맨이다. 찬성을 데리고 먹고 죽은 녀석들김준현이 다녀간 맛집을 다녔고, 그가 한입에 만두와 찹쌀떡을 얼마나 먹는지까지 기억하고 있었기 때문. 등장 소식만으로 환호를 부르며 잠깐 출연에도 강력한 존재감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오충환 감독과의 인연으로 출연하게 된 이이경은 용포를 입은 임금으로 변신, 궁금증을 자아낸다. 만월의 과거 서사에 등장하게 되는지, 혹은 또 다른 현재의 에피소드를 그려나갈지 한 장의 이미지만으로도 무한 상상력을 자극하기 때문. 김준현이 김준현으로 등장한다고 예고된 가운데, 이이경은 과연 어떤 역할로 등장하게 될지 기대를 모은다.

 

이에 호텔 델루나제작진은 짧은 출연에도 흔쾌히 응해주고,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해준 김준현과 이이경에게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했다. 실제 두 사람은 자유자재 애드리브를 섞어가며 촬영장 분위기를 달아오르게 만들었다는 후문. 이어 잠깐의 등장에도 강렬한 웃음 폭탄을 장전하고 있다. 이지은, 여진구와 짧지만 강력한 연기 호흡도 기대해달라는 당부를 덧붙였다.

 

tvN ‘호텔 델루나6, 오늘(28) 일요일 밤 9tvN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AOA 찬미, 책과 함께한 내추럴 화보 공개
메인사진
AOA 찬미가 독서에 대한 깊은 속내를 드러냈다.찬미는 민음사 격월 문학잡지 ... / 정다운 기자
배우 정해인, 무드 있는 감성 화보로 에스콰이어 3월호 커버 장식!
메인사진
정해인은 밝은 컬러의 의상과 가벼운 소재감을 가진 착장으로 봄의 기운을 ... / 조은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