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타
몬스타엑스, 美 ABC '굿모닝 아메리카' 출연! 대세 인증!
바네사 커비 ·줄리안 무어와 라인업 올랐다!
기사입력: 2019/07/30 [18:4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출처 : Good Morning America / STARSHIP     © 조은정 기자


(
스타저널=조은정 기자그룹 몬스타엑스가 미국 ABC 채널 '굿모닝 아메리카'(Good Morning America)에 출격한다.

 

굿모닝 아메리카측은 최근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81(이하 현지시각) 할리우드 배우 바네사 커비와 줄리안 무어, 몬스타엑스가 출연한다며 출연자 라인업을 전격 공개했다.

 

몬스타엑스가 출연을 확정 지은 미국 지상파 채널 ABC의 모닝 쇼인 '굿모닝 아메리카'는 현지 내에서도 아침 방송 중 높은 시청률을 자랑하며 사랑 받고 있는 대표 아침 프로그램이다. 이날 몬스타엑스는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의 스튜디오에서 생방송으로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이며 공연장을 더욱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특히 몬스타엑스는 현재 전세계 20개 도시 23회 공연을 아우르는 월드투어 (위 아 히어)를 진행 중으로, 최근 댈러스를 시작으로 휴스턴, 애틀랜타, 뉴욕, 시카고, LA 등 미국 6개 도시를 잇는 미국 투어로 현지 팬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키고 있는 만큼 공연의 열기를 한층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앞서 몬스타엑스는 미국에서 각종 TV와 라디오 방송에 출연하고 '징글볼' 투어 등에 합류하는 등 글로벌 스타로서 미국 내에서 큰 화제를 모아왔다. 더불어 유명 음반사인 '에픽 레코드'와 레코드 계약을 체결했으며 세계적인 힙합 뮤지션 프렌치 몬타나(French Montana)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영어 싱글 'WHO DO U LOVE?'(후 두 유 러브?)를 발표했고, 오는 9월 미국 라스베이거스 '2019 아이 하트 라디오 뮤직 페스티벌'에도 참석을 앞두는 등 활발한 미국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가 출연하는 ABC 채널 '굿모닝 아메리카'는 오는 81일 오전 7(뉴욕 현지 시각) 방송된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스타HD] 업텐션 고결, 꿀 떨어지는‘심쿵’눈빛~최소 양봉업자!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티오피미디어의 보이그룹 '업텐션(UP10TION)' ... / 조은정 기자
[스타HD] 하성운, 요정 구르미 왔어요~♥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하성운이 8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