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우아한 가(家)’ 배종옥, 첫 포스 공개!
상위 0.001% 꼭대기에 앉은 자, 배종옥이 온다!
기사입력: 2019/08/05 [11:2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MBN-드라맥스 새 수목드라마‘우아한 가(家)'에 출연하는 배우 배종옥     © 정다운 기자

 

“MC그룹의 시작과 끝에 그녀가 존재한다!”

 

MBN-드라맥스 새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 배종옥이 재벌의 추악함을 지워 재벌가의 왕좌를 공고히 하는 킹메이커, 한제국으로 변신한 첫 포스를 공개했다.

 

오는 821일 첫 방송되는 우아한 가()’(극본 권민수, 박민경 / 연출 한철수 / 제작 삼화네트웍스)는 대한민국 드라마 역사상 최초로 재벌 일가의 일탈이나 비리의 흔적을 소리 소문 없이 지우는 자들, 일명 오너리스크(Owner Risk) 관리팀을 소재로 하는 이야기. 15년 전 살인사건으로 엄마를 잃은 대기업 외동딸과 스펙은 없어도 근성은 최상급인 변두리 삼류변호사가 만나 그날의 진실을 파헤쳐 가는 정통 미스터리 멜로드라마다.

 

배종옥은 대한민국 재계 1위 재벌 MC그룹의 오너리스크를 밀착 관리하는 ‘TOP수장, 한제국 역을 맡았다. 한제국(배종옥)은 명문 법조인 집안 출신이자 판사직 명예까지 거머쥐었던 엘리트 중의 엘리트였으나 한순간에 모든 것을 버리고 MC그룹으로 들어오게 된 인물. 더욱이 회장 모철희(정원중)가 실세를 잡은 후 MC패밀리를 방어하는 뒤처리 전담반 ‘TOP을 결성, 모철희부터 장남 모완수(이규한), 차남 모완준(김진우), 삼남 모서진(전진서) 및 유일한 외동딸 모석희(임수향)까지 MC일가가 남긴 모든 을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관리하며, MC그룹을 지키는 재벌가의 수문장으로 활약하게 된다.

 

이와 관련 배종옥이 아찔한 킹메이커 카리스마를 뿜어내고 있는 첫 포스가 시선을 자극하고 있다. 극 중 한제국(배종옥)이 마천루 중의 마천루 MC그룹 건물 꼭대기에 올라서서 아래를 굽어보고 있는 장면. 한제국은 까마득한 땅 끝까지 찬찬히 살피며 온화한 미소를 머금는가 싶더니, 일순간 냉철한 눈빛을 내뿜는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고고한 기품, 두려운 위엄을 동시에 드리우며 예측불허 아우라를 펼치는 한제국이 어떤 속내를 품고 있는 것인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배종옥의 첫 포스장면은 지난 630일 서울시 강남구에서 촬영됐다. 브라운 슈트를 완벽히 소화한 채 밝은 미소를 띠며 촬영 현장에 들어선 배종옥은 잠시 야경을 바라보며 감정을 잡기 시작했고, 순식간에 뜨거운 야망과 차가운 냉기를 가득 품은 한제국으로 완벽히 변신했다.

 

이어 배종옥은 상대방의 진심을 끌어내게 만드는 능수능란한 화술부터 압도적인 위압감을 오고가는 열연을 펼쳐냈다. 특히 당당한 품위와 매서운 아우라를 자유자재로 오가는 배종옥의 열정이 현장 스태프들조차 숨죽이게 만들었다.

 

제작사 삼화네트웍스 측은 “‘역시 배종옥이라는 말밖에 수식할 단어가 없다. 배종옥의 역대급 카리스마로 인해 현장의 전율이 끊이지 않고 있다라며 배종옥의 깊은 눈빛, 서사를 폭넓게 표현하는 명불허전 열연이 더해져 완성될 미스터리 멜로, 우아한 가()’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MBN-드라맥스 새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레벨업후속으로 오는 821() 11시에 첫 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스타HD] 장동윤, 인형이세요?!!!
메인사진
KBS 새 월화드라마 제작발표회가 오는 9월 30일(월) 오후 2시 라마다 서울 ... / 조은정 기자
[스타HD] 임영민, 꽃미모에 눈부셔~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그룹 AB6IX(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