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음악
‘옹성우 – 우리가 만난 이야기’ 드디어 공개!
‘열여덟의 순간’ OST Part. 2
기사입력: 2019/08/05 [14:3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드라마하우스, 키이스트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JTBC 월화드라마 ‘열여덟의 순간’ OST 두 번째 곡 ‘우리가 만난 이야기’는 극 중 최준우로 분한 옹성우가 직접 가창에 참여하여 발매 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곡은 극 중 남자 주인공인 최준우(옹성우 분)가 여자 주인공 유수빈(김향기 분)에게 조심스럽게 마음을 표현하는 세레나데 곡으로, 최준우의 마음과 정서를 옹성우의 목소리로 잘 표현하고 있다. 

 

특히, 이번 옹성우의 보컬은 기존에 소화했던 강렬한 사운드 바탕의 곡들과는 달리, 서정적이고 어쿠스틱한 악기들과 잘 어우러지며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우리가 만난 이야기’는 아이유 ‘밤편지’, 정승환 ‘눈사람’, 첸 ‘꽃’ 등을 작곡한 제휘의 곡으로 피아노 솔로와 보컬의 심플한 음색에 악기들이 더해져 감미로움을 더하고 있다.

 

미숙하고 위태로운 열여덟. 늘 혼자였기에 감정표현에는 서툰 준우에 대한 믿음을 내비치며 그가 떠나지 않도록 붙잡아 준 수빈, 그리고 그 믿음으로 더 이상 도망치지 않을 용기를 얻은 준우. 서로를 지켜주고 위로하는 두 사람의 로맨스가 앞으로 어떻게 풋풋한 설렘을 자극할지 기대를 모은다.

 

JTBC 월화드라마 ‘열여덟의 순간’ OST Part.2 ‘옹성우 – 우리가 만난 이야기’ 는 오늘(5일) 정오에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광고
스타화보
‘날 녹여주오’ 아련美 짠내 폭발!
메인사진
‘날 녹여주오’ 지창욱과 윤세아의 애절한 로맨스가 ‘찬란 커플’과는 또 ... / 정다운 기자
'수미네 반찬' 할배 특집 5주차! 요리 센스 끝판왕, 플레이팅 도전!
메인사진
오늘(16일, 수) 저녁 8시 10분 방송되는 tvN (연출 문태주) 72회에서는 김수 ... / 정다운 기자
[스타HD] 임영민, 꽃미모에 눈부셔~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그룹 AB6IX(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 ... / 조은정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