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불화설, 그 속내는?

최미령 기자 | 기사입력 2019/08/13 [21:24]

박명수 불화설, 그 속내는?

최미령 기자 | 입력 : 2019/08/13 [21:24]
▲ 방송 캡처     © 최미령 기자


박명수 불화설, 그 속내는?

 

정준하 박명수 불화설이 관심선상에 올랐다.

 

11일 방송된 채널A ‘아이콘택트에선 지난 1회 마지막에 등장한 방송인 박명수와 그의 상대 정준하가 에피소드를 꾸몄다.

 

#박명수, ‘불화설 상대정준하를 본 반응은?

 

이 프로그램과 안 맞다. 만나고 싶은 사람이 없다며 불만이 가득했던 방송인 박명수의 눈맞춤 상대는 바로 정준하였다. 최고의 인기 예능에 함께 출연했던 두 사람이었지만, 해당 프로그램 종영 이후 사이가 소원해진 듯하다는 불화설에 휩싸인 바 있다.

 

정준하를 보고 크게 놀란 박명수는 어이가 없네라고 말했고, 정준하 역시 나도 상대를 몰랐다며 어쩔 줄을 몰랐다. 두 사람의 만남은 제3자인 방송 관계자가 신청한 것이었다. 놀람을 뒤로 하고 두 사람은 거짓 없는 눈으로 눈맞춤을 나눴다.

 

박명수는 왜 연락을 자주 안 하느냐고 타박을 하다가도 , 사실 보고 싶긴 했다고 진심을 전했고, 정준하는 사실 우리 함께 프로그램 할 때 생각해 보면 그저 너무 재미있었다며 박명수에 대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들은 만나서 너무 좋다면서도 녹화 뒤 먹을 메뉴를 놓고 끊임없이 대립해 웃음을 자아냈다.

 

MC들은 마음과는 반대되는 말로 애정을 표현하는 사람들이라고 평했고, 이런 가운데 홍현희는 강호동에게 유재석과의 사이가 어떠냐고 모두가 궁금한 돌직구 질문을 던졌다. 강호동은 라고 들어온 질문에 놀랐지만, “얼굴 본 지 일주일도 안 됐다고 수습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