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곽승준의 쿨까당' 광복절 특집, 안중근 의사 생애 집중 조명!
기사입력: 2019/08/14 [12:4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오늘(14, ) 방송하는 tvN ’곽승준의 쿨까당에서는 광복절 특집으로 우리 역사의 잊지 못할 아픔인 일제강점기를 이야기하며 안중근 의사에 대해 집중 조명한다.

 

    

이날 방송에는 박광일 역사 작가, 전범선 가수, 이충재 기자가 출연해 안중근 의사의 일생과 사상에 대해 알아본다. 그동안 안중근 의사에 대해 널리 알려지지 않았던 사실이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 나아가 1910년 안중근 의사가 동양 평화를 주장했던 '동양평화론'을 집중 조명하며 오늘날의 한일 관계에 대한 해법도 모색한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안중근 의사의 일대기를 다룬 뮤지컬 '영웅'의 수록곡인 '동양평화'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이목을 끌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아직 행방이 밝혀지지 않은 안중근 의사의 유해에 대해서도 논의하며 궁금증을 해소한다.

 

 

 

이 밖에도 이날 'TMI 연구소' 코너에서는 록밴드 '양반들'의 보컬 전범선이 다크투어 단장이 되어 4명의 청소년들과 2016년에 발견된 국내 강제 징용지인 부평 지하호와 부평 삼릉 줄사택를 방문한다. 상상치 못한 참담한 현장에 전범선과 학생들은 씁쓸함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tvN '곽승준의 쿨까당' 광복절 특집은 오늘(14, ) 저녁 710분 방송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스타화보
AOA 설현, 에너제틱 돋보이는 화보 ‘눈길’
메인사진
AOA 설현이 나이키 코리아 에어 맥스 캠페인 모델에 발탁되며 에너제틱함이 ... / 조은설 기자
배우 정해인, 무드 있는 감성 화보로 에스콰이어 3월호 커버 장식!
메인사진
정해인은 밝은 컬러의 의상과 가벼운 소재감을 가진 착장으로 봄의 기운을 ... / 조은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