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수지, 은폐된 진실 속…

최미령 기자 | 기사입력 2019/08/16 [16:31]

이승기 수지, 은폐된 진실 속…

최미령 기자 | 입력 : 2019/08/16 [16:31]
▲ 사진 : SBS     © 최미령 기자


(스타저널=최미령 기자) 이승기 수지 주연의 SBS 새 금토드라마 '배가본드'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배가본드'는 민항 여객기 추락 사고에 연루된 한 남자가 은폐된 진실 속에서 찾아낸 거대한 국가 비리를 파헤치게 되는 드라마다.

 

'자이언트', '샐러리맨 초한지', '낭만닥터 김사부' 등 다양한 히트작을 만들어냈던 유인식 감독이 연출을, '샐러리맨 초한지' 등에서 유 감독과 호흡을 맞췄던 장영철·정경순 작가가 대본을 맡았다. 여기에 배우 이승기, 수지, 신성록, 문정희, 백윤식 등이 함께한다.

 

'배가본드'는 지난해 62일 대본 리딩을 시작으로 올해 523일까지 장장 11개월의 제작 기간에 마침표를 찍었다. 현재 CG 및 색보정 등 후반 작업과 함께 9월 첫 방송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제작사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측은 "휘몰아치는 서사를 착착 맞아떨어지게 만드는 배우들의 합이 대단했다. 제작진들마저 '완성될 배가본드가 궁금하다'라는 말을 할 정도로 강렬한 ''이 펼쳐졌다""숨죽이게 만드는 긴장감, 가슴 한켠을 훈훈하게 달구는 케미 등 대본 리딩부터 폭발적인 에너지가 넘쳐났던 '배가본드'가 곧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승기 수지 주연의 SBS 새 금토드라마 '배가본드(VAGABOND)'가 다음달 20일 첫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