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타
호날두 합의금 전달, 왜?
기사입력: 2019/08/20 [18:4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 : 호날두 SNS     © 최미령 기자


호날두 합의금 전달, 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합의금 전달이 관심을 끌고 있는 가운데 그가 성폭행 피의자로서 생체정보를 미국 수사당국에 제출한 것으로 드러났다.

 

미국 ESPN호날두가 이탈리아 로마대사관에 파견된 미국 법무부 담당관을 통해 DNA 샘플을 제출했다. 라스베이거스 경찰은 201938일 호날두 DNA2009년 캐스린 마요르가로부터 추출한 것과 일치한다고 판단했다라고 보도했다.

 

ESPN라스베이거스 경찰은 201964일 호날두가 마요르가를 성폭행한 용의자가 맞다는 결론을 내렸다. 현지 검사 역시 73일까지만 해도 경찰 조사에 감사하다라며 기소에 긍정적이었으나 갑자기 태도가 바뀌었다. 결국, 라스베이거스 검찰은 722일 호날두 불기소를 발표했다라고 전했다.

 

호날두는 2009년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에서 마요르가를 강간했다는 혐의를 받았다. ESPN이 입수한 법원 문서에 따르면 호날두는 2010년 마요르가에게 375000달러(45000만원)의 합의금을 주고 비밀유지계약을 맺었다. 변호인은 수사·사법기관에 합의된 성관계라고 주장했다.

최미령 기자 최미령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스타HD] 공승연, 촬영장에서 동생들이 배려해줘 든든!!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제작발표회가 16일 ... / 조은정 기자
[스타HD] 공효진 X 김지석, 하뚜?하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제 ... / 조은정 기자
[스타HD] 황민현, 설렘 유발 '달달' 눈빛!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29일 오후 서울 구로구 디큐브아트센터에서 열린 뮤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