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故 최희준 편, 홍경민-육중완 밴드-김소현-장재인-JK김동욱-박시환 출연

최미령 기자 | 기사입력 2019/08/24 [18:20]

‘불후의 명곡’ 故 최희준 편, 홍경민-육중완 밴드-김소현-장재인-JK김동욱-박시환 출연

최미령 기자 | 입력 : 2019/08/24 [18:20]
▲ 사진 :KBS     © 최미령 기자


24
일 방송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최희준 편으로 꾸며진다.

 

1년 전, 우리의 곁을 떠나 영원한 별이 된 최희준은 하숙생’, ‘우리 애인은 올드미스’, ‘빛과 그림자등 따스한 목소리와 위로의 노랫말로 대중들을 포근히 감싸준 그리운 전설이다.

 

불후의 명곡 최희준편 출연자 라인업

 

홍경민 <팔도강산>

 

오랜만에 다시 불후에 돌아온 홍경민이 국악과 밴드 사운드가 만나 흥을 끝까지 끌어올린 스테이지를 선보인다.

 

육중완 밴드 <우리 애인은 올드미스>

 

볼수록 빠져드는 매력만점 오빠들, 육중완밴드. 전설 최희준 선생님의 푸근한 감성을 육중완밴드만의 화끈한 밴드 사운드로 색다르게 재해석한다.

 

김소현 <빛과 그림자>

 

불후의 뮤지컬 여신, 김소현의 소름이 확 끼치는 압도적인 가창력과 한층 더 웅장한 무대를 위해 함께한 뮤지컬 <마리앙투아네트> 팀까지 시작부터 청중들의 기대감을 가득 심어준 무대를 선보인다.

 

장재인 <맨발의 청춘>

 

5년 만에 불후의 명곡을 다시 찾아온 매력 보컬 장재인이 특유의 음색과 뮤지션의 면모를 보여준 무대를 꾸민다.

 

JK김동욱 <하숙생>

 

중후함을 가득 담은 JK김동욱의 중저음 목소리와 잘 어우러지는 재즈 선율이 더해져 하나의 재즈 공연을 보는듯했던 무대를 선보인다.

 

박시환 <진고개 신사>

 

슈퍼루키를 꿈꾸는 욕망 발라더, 박시환이 뮤지컬로 쌓은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색다른 스테이지로 관객들의 시선을 끌 예정이다.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최희준 편은 24일 오후 65분에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