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유재석, 이상순에 “이런 건 줄 몰랐다”
기사입력: 2019/08/24 [20:5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 : tvN     © 최미령 기자


(스타저널=최미령 기자) 유재석, 이상순에 이런 건 줄 몰랐다

 

'일로 만난 사이' 유재석 이상순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24일 첫 방송되는 tvN '일로 만난 사이'는 이효리와 이상순, 유재석이 함께한다.

 

특히 유재석은 '일로 만난 사이'에서 강도 높은 노동에 고충을 털어놨다고 전해져 눈길을 끈다. 세 사람은 6년 동안 방치해 야생에 가까운 녹차나무 '밀림'이 된 차밭에 말이 지나다닐 수 있도록 가지를 정리해 곧은 길로 만드는 임무를 부여받았다.

 

유재석은 게스트로 초대된 이상순에게 "미안하다. 나 이런 건 줄 몰랐다"며 사과를 했다. 하지만 노동 시작 10분 경과 후 "허리가 너무 아프다" "이건 거의 밀림이야" 등 고충을 토로했다. 시간이 더 흐르자 "배가 너무 고파. 뱃가죽이 붙을 정도로!"라며 본인도 믿기지 않는 허기를 호소하기에 이르고, 급기야 "효리야!!! 나 물 좀 줘!!!"하는 절규에까지 이르러 폭소를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이효리는 "맨날 서서 토크만 하다 허리 숙여 일을 하려니 힘들지?"라고 돌직구를 날려 유재석을 당황하게 만들었다고.

 

유재석의 쉼없는 고충 토로에도 이상순은 묵묵하게 일을 했다고 전해졌다. 특히 이상순은 유재석의 여과없는 모습에 "원래 이러셔?"라며 입을 뗀 것을 시작으로, "형이 너무 못해서 내가 도와주고 있어" "한 번 할 때 제대로 하면 되잖아요" 등 잔소리를 쏟아냈다.

 

한편 '일로 만난 사이'24일 오후 1040분 첫 방송 예정이다.

최미령 기자 최미령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스타HD] 공승연, 촬영장에서 동생들이 배려해줘 든든!!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제작발표회가 16일 ... / 조은정 기자
[스타HD] 공효진 X 김지석, 하뚜?하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제 ... / 조은정 기자
[스타HD] 황민현, 설렘 유발 '달달' 눈빛!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29일 오후 서울 구로구 디큐브아트센터에서 열린 뮤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