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타
김병찬, 어떻게 지내나?
기사입력: 2019/08/26 [10:1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포토 : 영상캡쳐     © 최미령 기자


(스타저널=최미령 기자) 김병찬, 어떻게 지내나?

 

김병찬 전 KBS 아나운서가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왜냐하면 김병찬 전 아나운서가 오랜만에 근황을 공개했기 때문이다.

 

오늘(26)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의 명불허전 코너는 '별난 짝꿍, 이런 조합 처음이야!' 특집으로 연예계 짝꿍 박구윤과 박서진, 크리스티나, 크리스, 조영구, 김병찬 등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조영구가 김병찬 전 아나운서와 함께 환상의 짝꿍으로 콤비를 뽐냈다.

 

김병찬은 잘지내고 있다. 아침마당도 자주 보면서 지내고 있다며 근황을 전했다.

 

함께 출연한 조영구는 김병찬을 자신의 은인이라며 "내가 서울에 올라와서 잘데가 없으니 형이 집으로 오라고 하더라. 작은 오피스텔방에 싱글침대 하나 있었다""형이랑 함께 끌어안고 같이 잔 사이다"고 밝혔다.

 

김병찬은 "조영구씨가 순수하고 꾸밈이 없다. 총각 때 우리 집에 여자친구가 놀러와서, '가서 아이스크림 좀 사와' 하면 총알처럼 가서 아이스크림을 사온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김병찬은 "천천히 오라는 이야기인데 30초만에 사왔다. 아이스크림 다 먹고도 안나가고 있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김병찬 아나운서는 1990KBS에서 입사했다. 그후 '연예가중계' '도전 주부가요스타' '퀴즈탐험 신비의 세계' '도전! 지구탐험대' '사랑의 리퀘스트' 등 인기 프로그램의 MC를 맡으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김병찬 아나운서는 지난 2006KBS를 퇴사하고 프리랜서를 선언했다.

최미령 기자 최미령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스타HD] 공승연, 촬영장에서 동생들이 배려해줘 든든!!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제작발표회가 16일 ... / 조은정 기자
[스타HD] 공효진 X 김지석, 하뚜?하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제 ... / 조은정 기자
[스타HD] 황민현, 설렘 유발 '달달' 눈빛!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29일 오후 서울 구로구 디큐브아트센터에서 열린 뮤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