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유재환, 동일인 맞아?
기사입력: 2019/08/26 [14:4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유재환비포앤 애프터 화제

 

▲ 포토 : 쥬비스     © 최미령 기자


(스타저널=최미령 기자) 유재환, 동일인 맞아?

 

가수 겸 작곡가 유재환 32kg 감량이 비상한 관심선상에 올랐다.

 

왜냐하면 유재환이 다이어트 컨설팅 업체를 통해 104kg에서 72kg까지 32Kg감량한 비포&애프터 사진을 공개했기 때문이다.

 

이를 반영하듯 현재 daum. naver 등 인터넷 포털 검색어 상단에 유재환의 이름이 올라와 있는 것이 눈에 띤다. 현재 72kg의 모습을 담은 사진 속 유재환은 날렵한 턱 선과 홀쭉해진 뱃살로 건강하고 샤프한 이미지를 자랑하고 있다.

 

그간 통풍과 허리디스크를 포함한 복합적인 질병을 달고 살았던 유재환이 무려 32kg이나 감량에 성공했다. 건강이 안 좋은 몸 상태에 심한 과민성 대장증후군으로 폭식이 심해 식욕을 억제하는 약은 부담스러운 상태였기에 유재환은 굶지 않고 세끼 다 먹는 건강하고 쉬운 다이어트를 진행했다.

 

다이어트 컨설팅 업체를 통해 유재환은 과식과 폭식이 심해 걱정이 많았다. 그런데 이렇게 세끼 먹으면서 살 빼는 방법이 있었는지 몰랐다. 연예인이라는 직업 특성상 생활 패턴이 불규칙했고, 게다가 질병이 너무 많아 어떻게 다이어트 할지 막막 했었는데, 나 같이 통풍과 허리디스크로 운동 못하는 사람도 할 수 있는 다이어트를 만난 것이다. 게다가 바쁜 환경에서도 실천할 수 있는 쉽고 과학적인 방법으로 다이어트하니 다이어트가 즐겁기까지 했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특히 32kg 감량한 유재환의 다이어트 최종 목표는 건강해져서 엄마에게 좋아진 건강 지표 보여주기멋진 발라드 가수에 도전하기였다. 이에 유재환은 "살이 많이 찌고 건강이 좋지 않았을 때 어머니께서 제일 많이 걱정하시고 속상해하셨는데 살을 빼고 나니까 나보다 기뻐하시는 어머님의 모습을 보니 죄송하기도 하고 마음이 아파서 다시는 살이 찌지 않아야겠다고 다짐하게 됐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에 많은 네티즌 또한 유재환의 노력과 의지에 응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는 전언이다.

 

앞으로의 가수 활동과 관련해서도 유재환은 많은 분들이 저의 다이어트를 응원해 주시고 격려해 주셨다. 그분들에게 보답하는 길은 더욱 건강하고 멋진 모습을 보여주는 거라고 생각한다. 좋은 곡 작업을 통해 감미로운 발라드를 선사하는 멋진 발라드 가수의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재환의 다이어트는 지난 4월 시작됐다. 유재환은 1주 만에 5kg를 감량, 6월에는 16kg 감량하며 32kg다이어트 성공에 대한 굳은 의지를 나타냈다.

최미령 기자 최미령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스타HD] 공승연, 촬영장에서 동생들이 배려해줘 든든!!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제작발표회가 16일 ... / 조은정 기자
[스타HD] 공효진 X 김지석, 하뚜?하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제 ... / 조은정 기자
[스타HD] 황민현, 설렘 유발 '달달' 눈빛!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29일 오후 서울 구로구 디큐브아트센터에서 열린 뮤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