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박지훈,성인 연기자로 도약!
- 화려한 한복+세련된 자태+금손 장착
기사입력: 2019/08/26 [15:0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 = JP E&M, 블러썸스토리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이 새로운 도전에 나선 박지훈의 핫스틸을 공개했다.

 

오는 916() 첫 방송되는 JTBC 새 월화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극본 김이랑, 연출 김가람, 제작 JP E&M, 블러썸스토리)은 여인보다 고운 꽃사내 매파(중매쟁이) 3인방, 사내 같은 억척 처자 개똥이, 그리고 첫사랑을 사수하기 위한 왕이 벌이는 조선 대사기 혼담 프로젝트. 박지훈은 조선 최초의 이미지 컨설턴트 고영수 역을 맡아 꽃파당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금손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오늘(26) 공개된 스틸컷에는 여인보다 더 화려한 맵시, 세련된 자태를 자랑하는 영수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한다. 오색찬란한 한복부터 상투관, 갓끈, 소소한 장신구까지 어느 하나 예사롭지 않은 것이 없다. 특히 영수의 곁을 지키고 있는 다양한 화장도구들은 2% 아쉬운 외모로 제 짝을 찾기 힘든 이들을 이미지에 맞게 변신시켜 주는 그의 실력을 궁금케 하는 대목이다.

 

길을 나서면 먹구름 낀 하늘에도 어디선가 반짝 조명이 비추고, 운종가를 순식간에 런웨이로 만들어 버리는 도성에서 가장 핫한 셀럽 영수.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그의 매력은 겉모습뿐만 아니라 작품 곳곳에서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스틸컷을 가득 채운 상큼한 꽃미소가 증명하듯, 영수는 꽃파당’ 3인방 중 사랑둥이 막내이자 분위기메이커로 눈부신 활약을 펼치기 때문.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을 통해 본격적인 연기 행보에 첫발을 내딛은 박지훈. “성인 연기자로서 첫 작품이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만큼 벌써부터 영수 캐릭터를 찰떡 같이 소화하고 있다는 제작진의 전언처럼 그동안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도 캐릭터에 오롯이 녹아든 모습으로 기대감을 끌어올린 바 있다. 이어 제작진은 새로운 도전에 나선 박지훈의 반짝이는 에너지가 발휘될 첫 방송까지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열여덟의 순간후속으로 오는 916일 월요일 밤 930JTBC에서 첫 방송된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스타HD] 공승연, 촬영장에서 동생들이 배려해줘 든든!!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제작발표회가 16일 ... / 조은정 기자
[스타HD] 공효진 X 김지석, 하뚜?하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제 ... / 조은정 기자
[스타HD] 황민현, 설렘 유발 '달달' 눈빛!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29일 오후 서울 구로구 디큐브아트센터에서 열린 뮤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