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라디오스타’ 하춘화, 화려한 기록 뒤 숨겨진 아픔 고백!
‘데뷔 58년 차’ 하춘화, 60주년 기념 앨범 선발매! 직접 무대 선보여! 기대감 UP!
기사입력: 2019/08/27 [10:4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가수 하춘화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8500회가 넘는 공연으로 기네스북에 등재됐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어 그녀는 화려한 기록 뒤에 숨겨진 아픔을 고백해 안타까움을 자아낼 예정이다.

 

 

 

오는 28일 수요일 밤 115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 연출 최행호, 김지우)는 하춘화, 정태우, 오마이걸 승희, 한태웅이 출연하는 ‘떡잎부터 잘했군~ 잘했어!’ 특집으로 꾸며진다.

 

 

▲ MBC 예능 '라디오 스타'에 출연하는 가수 하춘화     © 정다운 기자

 

 

하춘화가 화려한 기록 뒤에 숨겨진 아픔을 털어놓는다. 그녀는 8500회가 넘는 공연으로 최다 개인 공연 기록을 세워 기네스북에 등재된 것. 이도 잠시, 그녀는 발톱이 다 빠지더라고요라며 수많은 공연 뒤에 숨겨져 있던 고질병을 털어놔 안타까움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데뷔 58년 차를 맞은 하춘화는 60주년 기념 앨범을 미리 발매한 근황을 전한다. “실감이 안 난다고 소감을 전한 그녀는 타이틀곡 마산항엔 비가 내린다로 감탄의 무대를 꾸몄다고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이어 하춘화는 어릴 적 노래를 열심히 했던 이유를 밝힌다. 그녀는 세 살 때부터 노래 신동이라고 불리며 화제를 모은 바. 그러나 노래를 열심히 했던 이유가 따로 있었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하춘화는 화려한 후배들을 자랑한다. 현철, 남진, 설운도, 태진아 등 내로라하는 쟁쟁한 후배들을 언급한 것. 그녀는 이 중 가장 귀여운 후배를 꼽았다고 알려져 그 주인공이 누구일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뿐만 아니라 하춘화는 결혼 전에 증명서를 먼저 확인한 사연을 털어놓는다. 그녀는 증명서가 오고 갔던 결혼 스토리는 물론 남편과 달리 동안인 외모 때문에 오해를 받았던 웃픈에피소드까지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그런가 하면 이번 방송에는 하춘화, 정태우, 오마이걸 승희, 한태웅이 떡잎부터 잘했군~ 잘했어!’ 특집으로 출연해 남다른 떡잎을 자랑하며 수요일 밤 웃음꽃을 활짝 피울 예정이다.

 

 

 

하춘화의 화려한 기록 뒤 숨겨진 아픔은 오는 28일 수요일 밤 115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안영미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라스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